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차 "차량 관련 모든 정보 디지털로 한눈에"
민승기 기자
2024.01.10 08:54:51
현대·제네시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출시
현대차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 (제공=현대차그룹)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현대자동차는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수소·SDV 신기술 가득 찬 현대차 전시관…"인류 삶 혁신" 슈퍼널 "韓 AAM 상용화 2028년…美와 경쟁" 슈퍼널 글로벌 데뷔…정의선 미래항공 비전 첫발 현대차그룹 슈퍼널, 글로벌 항공기업 도약 잰걸음

현대차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Book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