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KG모빌리티, 창립 70주년 기념 점검 서비스 시행
범찬희 기자
2024.01.24 09:36:29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타이어·엔진 등 27개 항목 점검
KGM의 토레스. (제공=KGM)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KG모빌리티(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KGM은 1954년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70년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한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15일 동안 진행되는 '창립 70주년 차량점검 서비스'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된다.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KGM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하부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개 항목에 대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KG모빌리티, 작년 영업익 50억…16년만 흑자전환 KGM, 우수 오토매니저 영업역량 강화 KGM, 1월 9172대 판매…내수·수출 '엇박자' 유진투자증권, 유니온제약·KG모빌리티 BW 발행 주도

또한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정용원 KGM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하며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