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LG디스플레이 유상증자 1차 발행가액 1만70원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4.01.24 11:48:04
이 기사는 2024년 01월 24일 11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LG디스플레이 유상증자 1차 발행가액 1만70원 [머니투데이]

LG디스플레이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 중인 유상증자 1차 발행가액이 1만70원으로 결정됐다고 24일 공시했다. 1차 발행가 기준 예상 조달자금은 1조4318억원이다. 앞서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12월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주금공 사장 선임, 총선 앞두고 '올스톱'[데일리안]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 임기가 열흘밖에 남지 않았지만, 총선에 가로막혀 인선 첫발도 떼지 못했다. 사실상의 임명권을 쥐고 있는 대통령실의 시선이 일제히 총선으로 향하고 있는 까닭이다.


신보, 상반기 정기 인사…여성 관리자급 승진 '역대 최대'[데일리안]

신용보증기금은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하고, 본격적인 국가경제 회복과 펀더멘탈 강화를 견인할 정책금융기관 본연의 역할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신보는 이를 위해 충분한 역량과 패기를 갖춘 젊고 유능한 리더들을 적극 등용해 본점 주요부서 및 영업 현장에 배치해 정부 정책 추진 동력을 한층 강화했다.


상사 최초 '1조 클럽' 등극…포스코인터내셔널, 4%대↑[한국경제]

상사업계 최초로 연간 영업이익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린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상승하고 있다. 23일 오전 9시 57분 기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전 거래일 대비 2100원(4.34%) 오른 5만500원에 거래 중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호실적을 거두자 투자심리가 개선된 것으로 풀이된다. 전날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1조1631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캄스퀘어안산데이터센터PFV 구조고도화 대행계약 체결[한국경제]

한국대체투자자산운용(이하 한대체)과 유진투자증권이 지난 달 캄스퀘어안산데이터센터PFV(성곡동 670-4, 이하 PFV)에 대한 구조고도화 대행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캄스퀘어안산데이터센터 개발사업은 시화국가산업단지내에 위치해 있고, 해당 산업단지내에서 개발행위를 하기 위해서는 산업단지관리공단의 주관하에 구조고도화 승인 절차를 밟아야 하며, 그 이전에 산업단지 관리공단과 구조고도화 대행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관련기사 more
LGD, 채무 부담에 2년 연속 CAPEX 축소

택배사-택배기사노조 직접 교섭 '분수령'…24일 2심 선고[뉴스1]

CJ대한통운 등 택배사가 택배기사 노동조합과 단체교섭에 나서야 하는지를 두고 벌어진 행정소송 2심 판결이 24일 나온다.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CJ대한통운이 패소한다면 택배사와 노조 간 관계 정립의 분수령이 될 전망으로 기업들이 촉각을 세우고 있다. 분쟁이 한진·롯데글로벌로지스 등 택배업은 물론 중공업·제조업계까지 확산할 수 있어서다.


'미분양 무덤' 대구서 주택사업승인 반납 사례 발생[뉴스1]

'미분양 무덤' 오명을 쓴 대구에서 사업시행사가 사업승인을 반납하는 사례가 발생했다. 24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최근 대구시가 동구 신천동 일대 '주거복합 신축공사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을 취소했다.


서울우유 제9대 최경천 상임이사 취임…"신성장 동력 마련"[뉴시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23일 제9대 최경천 상임이사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취임식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