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더 위쳐 3'와 콜라보 ​外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2024.01.25 14:43:12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더 위쳐 3'와 콜라보

[딜사이트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오는 31일 CD프로젝트 레드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컴투스는 공식 SNS 채널에서 위쳐를 상징하는 두 자루의 검이 꽂혀 있는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0주년 대작 IP와 협업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목단'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캐릭터 '목단'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목단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DIRTY BACKYARD'와 2월 미션 패스를 통해 한정 코스튬 슈가-와일드 백야드 등도 선보인다


◆영웅모집, 신규 카드 및 유물 업데이트

관련기사 more
이주환 컴투스 대표 "글로벌 퍼블리싱 적극 추진"

네오위즈는 덱빌딩 게임 '영웅모집'이 새로운 카드와 유물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투석병', '마법사들의 왕', '창술가' 등 카드 3종과 '연고', '비옷' 등 새로운 유물 13종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자유롭게 덱을 조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 개선도 이뤄졌다.


◆우파루 오딧세이, 신규 '매직' 속성 우파루 추가


NHN은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우파루 오딧세이'가 신규 '매직' 속성 우파루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매직' 속성 우파루는 총 6종이다. 이와 함께 '매직' 속성 우파루와 관련된 콘텐츠가 함께 추가됐으며, 원정 스테이지에 보통,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 시스템 개편도 진행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새로운 플레이 목표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킨 게임즈, '인슈라오디드' 얼리 액세스 시작


킨 게임즈는 서바이벌 협동게임 '인슈라오디드'가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슈라오디드는 지난해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등에서 1위를 차지한 게임이다. 킨 게임즈는 이용자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해 정식 버전과 콘솔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V4,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


넥슨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가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트라 미궁 던전에 지하 1층과 7층이 추가됐다. 또한 신규 루나트라 지역 '배덕의 폐허'와 길드 대항전 승부예측 시스템 등이 업데이트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설 소환 선택 상장'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맵 '레트로 유니버스' 업데이트


넥슨은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신규 맵 '레트로 유니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레트로 유니버스는 기존 인기 맵을 8비트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5종 테마별로 3개씩 총 15개의 맵이 추가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맵 플레이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태오'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태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전드 영웅 '제갈량', '자하라'도 추가됐고, 상급 결투장, 스테이지 레이스 등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작으로 신작 출시 본격화"


크래프톤은 사내 소통 프로그램인 '크래프톤 라이브 토크'에서 올해의 경영 전략을 공유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올해 ▲다크앤다커모바일 ▲인조이 등을 시작으로 ▲딩컴 모바일 ▲프로젝트 블랙버짓 ▲서브노티카 2 등 20여종의 게임을 매년 선보일 예정이다. 김창한 대표는 "2024년은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Scale-up the Creative) 전략이 첫 결실을 맺는 해"라며 "크래프톤의 계단식 성장을 위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 공식 팝업스토어 운영


네이버웹툰은 오는 2월 7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스퀘어 엑스에서 웹툰 '가비지타임' 공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웹툰은 안전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100% 사전 예약으로 운영한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15일 열린 팝업스토어 방문 사전예약은 한 시간만에 모든 시간대가 마감됐다. 노승연 네이버웹툰 글로벌 IP 사업실장은 "창작자와 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각 IP의 특성에 맞는 사업을 통해 IP의 수명을 늘리고, 창작자가 연재 외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더욱 다양해지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