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대한항공,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 공식 후원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1.26 09:33:00

◆대한항공,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 공식 후원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오른쪽)과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대한항공)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대한항공이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탁구 발전을 위해 든든한 공식 후원자로 나섰다.


대한항공과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협약식에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최정호 대한항공 부사장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대한탁구협회 회장) ▲현정화 조직위 집행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항공은 단기적으로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 및 원활한 운영, 장기적으로는 대한민국 탁구 발전과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현금을 후원한다. 조직위는 한국 국가대표팀 유니폼과 경기장, 공식 인쇄물에 대한항공 로고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모두투어, 롯데면세점 '고객 혜택 강화' 맞손

관련기사 more
아시아나항공, 기내방송 틱톡 챌린지 진행 外 노랑풍선, '사이판 마라톤 2024' 출시 外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항공권 특가 판매 外 대한항공, 지난해 매출 14조 첫 돌파
이우연 모두투어 동남아사업부 부서장(오른쪽)과 이승준 롯데면세점 글로벌운영부문장이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가 롯데면세점과 베트남 관광 시장 활성화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지난 25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풀만 리조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우연 모두투어 동남아사업부 부서장과 이승준 롯데면세점 글로벌운영부문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MOU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베트남 관광 시장에서 양사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관광과 면세쇼핑의 상호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제휴 여행 상품 개발·운영 및 SNS 광고 및 캠페인 등 공동 마케팅 진행을 비롯한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진에어, 2024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오픈


(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올해 상반기 진마켓(진MARKET)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에서 처음으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1번씩 진행되는 특가 행사로, 진에어의 대표적인 할인 프로모션이다.


30일 예정인 진마켓 행사에 앞서 진에어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해 10월 도입한 '진에어페이'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지급되는 자동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진에어페이 이용객을 위한 3종 쿠폰팩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티저페이지를 통해 진에어페이 이용, 동반 탑승자 정보 사전등록 등 진마켓 구매 성공팁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 쿠폰도 제공된다.


◆롯데렌터카. 설 연휴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올해 설 명절을 맞이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설 연휴기간 단기렌터카를 48시간 이상 대여하면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를 지급한다. 다음달 8일부터 설 연휴를 포함한 12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무료이용권은 3월8일 자동발급 된다. 단 무료이용권 지급은 1인당 1매만 지급된다.


또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빌리고 반납하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24시간 언제든지 비대면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선정


티웨이항공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 '베스티(Best')'에 선정된 임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23년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인 '베스티(Best')'를 선정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하반기 베스티 시상식을 진행했다.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선정하는 티웨이항공의 '베스티(best')'는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일 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하며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시상식에는 제주지점과 보라카이-인천 비행편 객실승무원들로 구성된 두 팀이 베스티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제주살이를 하며 친구가 된 사슴벌레를 비행편으로 데리고 갈 수 없어 실망한 어린이 승객을 위해 택배로 안전하게 이송시켜 고객 감동을 선사한 제주지점 문경의 과장과 강유진 주임이 첫 번째 베스티로 선정됐다.


다음으로 보라카이발 인천행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호흡 곤란을 겪고 있던 승객에게 신속한 응급 조치를 실시해 상태를 호전케 하고 진심 어린 보살핌으로 승객을 안심시킨 표승희 사무장 외 3명의 객실승무원이 두 번째 베스티로 표창장을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