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설맞이 효 이벤트
권녕찬 기자
2024.02.02 13:59:56
9~12일 조부모 동반 6인 이상 방문 시 40% 할인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해운대 프리미엄 워터파크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구정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전문기업 이도(YIDO)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조부모를 동반한 6인 이상 가족이 방문하면 통합권인 워터파크권을 40% 현장 할인하는 '효(孝)'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방문 시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클럽디 오아시스, 부산시 최초 도심형 국민보양온천 지정. 제공=이도

설 연휴 현장 이벤트로는 럭키 락커 복주머니 이벤트와 4층 실내 워터파크 크로스엑티비티의 '용의 여의주 쟁탈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통합권(정가 6만9000원)과 카바나 및 선베드 무료 이용, 영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클럽디 오아시스를 방문한 후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통합권을 제공한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부산시 최초, 국내 8번째 국민보양온천 지정을 기념해 지역 상생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및 울산 시민을 대상으로 본인 포함 통합권 40% 할인 및 구명조끼를 무료로 제공하는 지역별 투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부산 및 울산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차적으로 순회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워터파크다.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과 캐빈 사우나가 있다. Cl(염소), Ca(칼슘), Mg(마그네슘), SO4(황산염) 등 다량 함유된 온천수를 사용한 청수당 노천탕과 야외 족욕탕, 수영장도 갖췄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해 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구절 설 명절을 맞아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은 모든 분들이 힐링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윈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PGA 다승왕, 디딤돌재단에 2000만원 기부 클럽디 오아시스, 미스터멘션과 부산 관광 활성화 '맞손' "뷰가 예술" 해운대 핫플 '클럽디 오아시스'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수험생 40% 할인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