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수험생 40% 할인 이벤트
권녕찬 기자
2023.11.14 17:34:57
동반 3인까지 '수고했데이' 할인 혜택…겨울 특별 행사
'클럽디 오아시스' 노천탕 전경. 제공=㈜이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해운대 프리미엄 워터파크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수험생 최대 40% 할인 등 겨울맞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전문기업 이도(YIDO)는 자사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수능 수고했데이(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수능 다음날인 17일부터 12월 말까지 모든 수능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통합권 및 워터파크권 40%, 스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겨울을 맞아 청수당 온천탕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12월 5일까지 '미드나잇 스파' 프로모션을 통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층 노천탕과 6층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스파권을 50% 할인한다. 이를 통해 클럽디 오아시스의 프리미엄 스파를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클럽디 오아시스, 미스터멘션과 부산 관광 활성화 '맞손' "뷰가 예술" 해운대 핫플 '클럽디 오아시스'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설맞이 효 이벤트 이도, 포천~화도고속도로 통합운영권 획득

아울러 겨울 스파 운영 시간을 밤 12시까지로 연장에 야간에 해운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늦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울산·경남(부울경) 거주민을 대상으로 통합권 및 워터파크권은 40%, 스파권을 30% 할인해준다. 


현재 클럽디 오아시스는 상시 이벤트로 ▲이틀 연속 방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2DAY PASS권(50% 할인) ▲오후 4시 이후 방문 및 부산행 KTX 영수증을 제시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인(본인+동반 3인)까지 통합권 40%, 스파권 3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워터파크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대입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클럽디 오아시스를 통해 행복감을 느끼길 바란다"며 "연말을 앞두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