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GC이테크건설, 'SGC이앤씨' 사명 변경 추진
김호연 기자
2024.03.05 16:35:43
20일 주총 의결…3년 연속 현금배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SGC이테크건설이 5일 이사회를 열어 사명을 'SGC이앤씨(SGC E&C)'로 변경하는 주주총회 안건을 승인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SGC이앤씨는 독보적 기술 경쟁력(Engineering)을 바탕으로 선진 설계·조달·시공(EPC)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고객이 꿈꾸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글로벌 기술 혁신 기업으로 도약할 것 이라는 포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이사회는 주당 750원의 현금배당과 박영식 전 대우건설 대표이사 사장을 사외이사로 선임하는 안건도 결의했다. SGC이테크건설은 3년 연속 현금배당과 주주배당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이우성 SGC이테크건설 대표는 "새로운 사명을 통해 독보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는 한편 SGC 그룹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업 가치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며 "현금배당 역시 지난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단기 실적 변동과 상관없이 배당 정책의 지속성과 주주 가치를 고려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GC이테크건설, 애물단지 물류센터 활용 창고업 진출 SGC에너지, 이테크건설에 800억 유동성 지원 SGC이테크건설, 원창동 물류센터 PF보증 대출상환 주목 이테크건설, 6900억 사우디 화학플랜트 계약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