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 "현금흐름 관리 철저"
김정은 기자
2024.03.26 17:49:03
정기주총 개최…"원가 절감·경쟁력 강화 노력"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가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공=동부건설)

[딜사이트 김정은 기자]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는 26일 "올해 풍부한 수주물량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한편 철저한 현금흐름 관리로 재무안정성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윤 대표는 이날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사옥에서 열린 제55기 주주총회에서 "원가절감과 경쟁력 강화로 체질을 개선하고 신뢰받는 건설사의 위상을 이어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윤 대표는 "지난해 전 임직원이 합심해 대형 프로젝트의 수주와 사업 다각화 등 성과를 이뤄냈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지배구조 개선을 통해 지속가능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도 적극적으로 실천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미래를 향한 진취적인 자세로 지속가능기업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며 "주주가치를 제고하고 ESG 경영을 실천해 사랑받고 존경받는 국내 선두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주총에서 윤 대표의 사내이사 재선임을 비롯한 이사 선임 안건과 재무제표 승인, 이사 및 감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등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동부건설, 1분기 신규 수주액 5000억원 돌파 동부건설, 플랜트사업 키운다…팀→부 승격 동부건설, 작년 영업익 302억…원자재값 부담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 "내실경영 통해 위기대응 강화"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