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토스,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 출시
정혜인 기자
2019.01.07 09:51:00
삼성화재·에이스손해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과 전략적 제휴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일상 속 위험을 위주로 보장하는 실속형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토스는 삼성화재, 처브그룹(Chubb)의 한국 지점 에이스손해보험, 교보생명이 설립한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비바리퍼블리카 관계자는 “미니보험 상품은 기존 보험 상품 대비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주요 위험을 위주로 보장한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탐색하고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토스는 ▲ 암발병률이 높은 3대 암을 중심으로 보장하는 미니암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일 1500원대 보험료로 상해, 골절, 손해배상 등 스키 탈 때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보장받을 수 있는 스키보험(에이스손해보험) ▲해외 의료비부터 휴대품 손해, 항공기 지연 및 결항에 따른 추가 비용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보험(삼성화재) ▲이직 혹은 퇴사 준비에 필요한 퇴직 준비 저축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등 4개의 미니보험 상품이 오픈된 상태다.

관련기사 more
보험+ICT 협업상품 '토스정기보험'

다음달까지 반려동물과 관련된 위험을 보장하는 펫보험, 등산·골프·자전거 등 취미생활과 관련된 미니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토스 이승건 대표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 부담 없는 보험료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미니보험 상품을 출시해왔다”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꼭 필요한 다양한 미니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