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인수합병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대유에이피, 공모가 3000원 확정
정혜인 기자
2018.11.26 17:19:00
수요예측 결과 566개 기관 참여, 경쟁률 299.23대 1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스티어링 휠 전문기업 대유에이피의 공모가가 공모가 밴드 중상단 수준인 3000원으로 확정됐다.


대유에이피는 지난 21~22일 국내외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했다. 총 566개 기관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쟁률은 299.23대 1이다. 공모가는 3000원으로 총 공모금액은 84억원에 달한다.


상장주관사인 신영증권 관계자는 “최근 증시 급락과 자동차 산업에 대한 시장에 대한 비우호적인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수요예측에 참여한 상당수의 기관 투자자들이 대유에이피의 안정적인 매출구조와 미래 성장성 등 기업가치를 높게 평가했다”고 전했다.


대유에이피는 이번 공모 자금으로 2019년 멕시코와 베트남에 공장을 설립해 원가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슬로바키아에도 물류시설을 세워 2020년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대유에이피, '멕시코 공장 증설'에 100억 투자

이석근 대유에이피 대표는 “중장기적 관점으로 회사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아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자체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는 한편, 주주가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책임경영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유에이피는 대유그룹(박영우 회장)의 계열사로 대유위니아, 대유에이텍, 대유그룹, 대우전자 등이 있다. 대유위니아, 대유에이텍은 코스닥 시장 상장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