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핀크, 메리츠화재 제휴 반려동물 전용 실비보험 서비스
김현동 기자
2019.06.03 10:46:00
통원의료비부터 배상책임까지 보장…미등록견도 가입 가능

[딜사이트 김현동 기자] AI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Finnq)가 반려동물의 실질적 의료비를 평생 보장하는 메리츠 펫 실비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

메리츠 펫 실버보험은 한 번 가입하면 반려견과 반려묘의 의료비를 평생 지원한다.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맞춘 3년 자동 갱신 상품으로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나이가 들어도 반려동물의 나이가 20세일 때까지 계약이 자동 갱신된다. 거기에 가입 후 3년간은 보험료 인상이 없고, ‘펫퍼민트 Puppy&Dog 다이렉트’ 상품의 경우 등록견이 아니어도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초 동물병원 자동청구 시스템을 통해 제휴된 국내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의 치료비 결제 시 보험금이 자동으로 청구돼 복잡한 절차 없이 미리 등록해 둔 계좌로 보험금이 자동 지급된다. 의료비는 매년 1000만 원 한도 내에서 보장된다.


핀크는 펫보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가입 상품의 첫 월납 보험료를 최대 3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핀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민응준 대표는 “SNS 핫스타견 ‘인절미’와 협업한 ‘절미카드’에 이어 반려동물의 실질적인 건강증진을 돕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펫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자 ‘펫보험’을 런칭했다”며, “이번 펫보험 서비스를 시작으로 보험이 낯설고 어려운 이용자에게 보험이 더 이상 부담스럽지 않은 금융 상품임을 알릴 수 있도록 여행자보험과 같은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웰컴저축銀, 핀크 T스코어 활용 중금리대출 출시 메리츠화재, AON 출신 또 영입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