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펀딩, 암호화폐 담보 대출 한도 1800억원으로 확대 外

◆ 델리펀딩, 암호화폐 담보 대출 한도 1800억원으로 확대 



암호화폐 담보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델리펀딩(Delifunding)이 담보 대출 한도를 1800억원까지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델리오, 비트코인, 이더리움 보유자는 해당 코인을 담보로 연간 최대 1800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델리펀딩은 B2C대출과 거래소 기반 대출 등 두 가지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데라 해시그래프, HBAR 지급 이벤트 개최 

분산 원장 플랫폼 헤데라 해시그래프(Hedera Hashgrpah)가 자체 암호화폐인 HBAR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헤데라 해시그래프는 포털사이트 가입 및 메인넷 계정 생성, 지갑 연동, 설문 조사 등의 내국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최대 250 HBAR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하이퍼블록,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와 협업



하드웨어 칩셋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인 하이퍼블록(HPB)은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Chainlink)와 협력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체인링크 네트워크는 하이퍼블록이 온체인에서의 스마트 계약에 안전한 오프체인 데이터를 공급할 수 있도록 미들웨어 솔루션을 지원한다. 하이퍼블록은 전용 하드웨어 칩셋인 블록체인 오프로드 엔진(BOE)으로 조작 및 결점 없는 난수를 생성해 체인링크 및 체인링크의 고객사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시그마체인, ’2019 대구 블록체인 힛업’ 참가 기업 모집 



국내 블록체인 기술기업 시그마체인은 내달 3일 진행하는 ‘2019 대구 블록체인 힛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2019 대구 블록체인 힛업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후원하고 시그마체인이 주관하는 행사다.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업계와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 기업에게는 20~25분 간의 프로젝트 발표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발표 동영상 촬영본과 초대장, 브로셔, X배너 등을 무상 제공한다.


◆ 믹스마블(MixMarvel), 호주 시장 진출 본격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제작 및 퍼블리싱 플랫폼 '믹스마블(Mix Marvel)'이 호주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28일 밝혔다. 믹스마블은 게임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편집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믹스마블은 호주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 15일 믹스마블 플랫폼 토큰 ‘믹스(MIX)’를 호주 암호화폐 거래소 ‘에이씨엑스(ACX)’에 상장했다. 이어 멜버른, 퍼스 등 호주의 주요 도시에서 로드쇼를 진행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