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타다’ 이어 유사 서비스 ‘파파’ 도 수사 外

검찰, ‘타다’ 이어 유사 서비스 ‘파파’ 도 수사 [헤럴드경제]

검찰이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를 기소한 데 이어 유사 서비스 '파파'에 대해서도 수사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통닭 값 비싼 이유 있었네…하림 등 4개 종계 사업자 담합 적발 [주요언론]

지난 2013년 전반적인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1%대로 유지되는 저물가 상태가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닭고기 가격만 6~7%대 가량 상승하는 이상현상이 나타났던 원인이 종계(種鷄) 판매 회사들의 담합 때문이었던 것으로 공정거래위원회 조사 결과 밝혀졌다. 


칸서스자산운용 신임 대표에 정충진 케이클라비스운용 대표 [파이낸셜 뉴스]

최근 부동산 개발업체 HMG그룹을 최대 주주로 맞이한 칸서스자산운용이 외부전문가를 신임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하고 재도약에 나선다. 4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칸서스운용은 이날 임시 주주총회를 열어 정충진 케이클라비스자산운용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연금개혁 기대에 다시 상승…'오락가락' 브라질펀드 괜찮을까 [한국경제] 

미·중 무역분쟁과 아르헨티나 좌파 정부 등장 등 지정학적 위험으로 주춤하던 브라질 증시가 반등하고 있다. 연금개혁안이 통과된 가운데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 정책도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택연금 가입연령 낮아진다는데…조기은퇴 13억 주택소유자 혜택 [주요언론]

정부가 국민 노후 생활의 안정을 높이기 위해 주택연금 가입 연령을 기존 60세에서 55세로 낮추는 방안을 추진한다.


검찰, `유재수 유착 의혹` 금융위·업체 2개사 압수수색 [주요언론]

검찰이 유재수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이 금융위원회 금융정책국장으로 재직 당시 복수의 업체들로부터 각종 금품·향응을 제공 받았다는 혐의(알선수재·뇌물수수)에 대한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모펀드 가입하자마자 2~3% 떼는 은행들…라임사태 피해자 맞나 [조선비즈]

헤지펀드 1위 업체 라임자산운용이 1조원이 넘는 사모펀드 투자금에 대한 전면적인 환매 중단으로 피해자 반발이 지속되는 가운데, 우리은행과 KB금융 등 판매사들이 가져간 선취수수료가 최대 3%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