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화손보, 금감원 경영관리 대상에 포함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1.03 17:29:00
이 기사는 2020년 01월 03일 17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화손보, 금감원 경영관리 대상에 포함... 실태평가 강화 후 첫 사례 [조선비즈]


한화손해보험이 금융당국의 경영관리 대상에 포함됐다. 경영관리대상에 포함되면 회사는 금융감독원에 주기적으로 경영관리 상황을 보고해야 하고, 미흡한 부분의 개선조치가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지 이행상황을 점검받아야 한다. 이 단계에서 경영개선이 이뤄지지 않고 지급여력비율(RBC) 등에 문제가 생기면 적기시정조치로 넘어가게 된다. 

람다256, 루트원소프트 합병 추진 [지디넷]


두나무의 블록체인 자회사 람다256이 두나무의 또 다른 자회사 루트원소프트와 합병을 추진 중이다. 이번 합병은 어려워진 암호화폐 시장을 견디기 위한 경영 판단에 따른 것으로, 루트원소프트가 구조조정을 통해 몸집을 줄인 후 람다256에 합쳐지는 방식을 택했다.


4인 빅뱅, YG와 함께 가나…재계약 '긍정적’ [한국경제]


그룹 빅뱅 4명의 멤버들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재계약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빅뱅 4명 멤버들은 아직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완료하지 않았다. 하지만 관계자들에 따르면 양측이 긍정적으로 서로 의견을 주고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외교부도 ‘원전 세일즈’ 나섰다 [헤럴드경제]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나서며 ‘한국형 원전’의 해외 수출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정부가 최근 주요국 대사들을 직접 우리 원전에 초대해 우리 원전 기술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본격적인 ‘원전 세일즈’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3일 복수의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외교부는 지난달 19일 원전 사업을 추진 중인 10여개국 주한외교단을 한국수력원자력 새울 원자력본부로 직접 초청해 비공개 설명회를 가졌다.


구충제 항암치료 또다시 화제…이번엔 사람용 `알벤다졸` [주요언론]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이 폐암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유튜브 영상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사람용 구충제인 알벤다졸이 항암 및 비염 치료와 관련해 논란이 되고 있다.


신동주 전 부회장, 코리아세븐서 손 뗐다…주식매수권 청구 [서울경제]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현 SDJ코퍼레이션 회장)이 코리아세븐 지분을 회사에 모두 넘기고 160억원의 현금을 확보했다. 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신 전 부회장은 보유하고 있는 코리아세븐 주식 148만6631주를 지난달 30일 모두 처분했다. 코리아세븐은 주당 1만486원으로 가격을 책정해 신 전 부회장의 지분을 약 159억원에 매입했다.


가스공사, 개별요금제 도입…"전기료 인하 요인" [주요언론]


한국가스공사가 2022년부터 천연가스 발전용 개별요금제를 도입한다. 개별요금제는 발전소 간 가격 경쟁을 통해 값비싼 연료인 LNG(액화천연가스) 도입 비용을 떨어뜨려 전기요금을 낮출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이란 美 보복공격에 코스피·코스닥 급락 外 일감 줄어드는 대우조선, 4년만에 희망퇴직 外 권홍사 반도건설 회장 "한진칼 주식 더 살 수도" 外 작년 수입 승용차 24만4780대 신규 등록…벤츠 1위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