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쉐보레, 2021년형 '더 뉴 스파크' 출시
권준상 기자
2020.06.05 10:55:01
신규 2가지 컬러 도입…LED 룸램프·뒷좌석 안전벨트 경고시스템 신규 탑재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5일 2021년형 ‘더 뉴 스파크(The New Spark)’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에 돌입했다.


2021년형 스파크는 트림 별 안전·편의사양을 보강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책정했다. 


2021년형 더 뉴 스파크는 LED 룸램프를 새롭게 적용해 한층 밝고 선명한 실내 시인성을 확보했다. 기존 1열에만 적용했던 안전벨트 경고시스템을 2열까지 확대 적용해 운전자가 손쉽게 뒷좌석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안정성도 신경 썼다. 동급 최고 수준인 73%의 초고장력 강판과 고장력 강판 비율을 갖춘 탄탄한 차체와 충격 분산설계, 동급 최다 8개 에어백 등 교통사고시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안전사양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more
한국GM, 신임 홍보임원 윤명옥 전무 선임

2021년형 더 뉴 스파크의 외장 컬러는 원더랜드 블루(Wonderland Blue), 선셋 오렌지(Sunset Orange) 등 2가지 신규 색상이 더해지며 총 10종으로 늘었다. 


블랙과 레드 컬러를 조합한 스페셜 에디션 ‘레드픽(RedPick)’도 새롭게 도입했다. 스파크 레드픽 에디션의 외관은 블랙 보타이 엠블럼과 블랙 그릴 서라운드는 물론,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컬러를, 16인치 알로이 휠과 레터링에는 레드 라인 포인트를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핸들) 블랙 보타이, 투톤 플로어 매트 등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추가했다.


2021년형 더 뉴 스파크의 트림별 판매가격은 ▲LS Basic 982만원 ▲LS 1060만원 ▲LT 1125만원 ▲프리미어 1274만원 ▲레드픽 1483만원 ▲마이핏 1487만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