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아시스마켓,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 기획전 실시
류석 기자
2020.06.16 08:58:01
한달간 진행…2만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할인쿠폰 지급

[딜사이트 류석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오는 7월12일까지 한 달 간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특별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소비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판로확대를 대대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오아시스마켓의 기획전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를 통해 신규로 입점을 지원한 60여 곳은 물론 기존에 입점해 있는 소상공인 140여 곳 등 총 200여 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소상공인 상품에 한해 기획전 기간 내내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3000원의 할인쿠폰을 발행할 계획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4월부터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장터를 개설해 상시 운영 중이다. 소상공인 상품을 직매입으로 전환해 온라인 새벽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대적인 상생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으로 판단하는 경우 순차적으로 직매입 전환해 물류비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새벽배송 서비스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과 '상생 이커머스' 본격화 오아시스마켓,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 유통' 오아시스마켓 "코로나 극복 앞장" 한투파, '오아시스' 모회사 지어소프트 100억 투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