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오아시스마켓 "코로나 극복 앞장"
류석 기자
2020.11.13 11:33:31
농식품부-APEC 토론회 참여…식량 안보 기여 기업 선정

[딜사이트 류석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상황 극복에 앞장선다. 효율적인 식량 조달·공급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부사장(사진)은 13일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화상 토론회'에 참여해 "생산자 직매입 유통 구조를 더욱 확대해 코로나19 시대에 식량을 효율적으로 조달·공급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음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서울 세종호텔에서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개최했다. 토론회에서는 APEC 회원국들의 코로나19 위기와 식량 안보 관련 정책 사례가 공유됐다. 오아시스마켓은 국내 생산·유통 우수업체로 선정돼 토론회에 참여했다.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을 갖고 있다. 또 서울, 수도권 등에 오프라인 매장도 40여개 보유하고 있다.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생산자로부터 직매입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도 급성장하면서 전자상거래업체 중 유일한 흑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부사장은 "오아시스마켓은 유통과 물류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구성해 비용 효율화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판로가 되고 있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신선식품을 최적의 상태로 신속 유통·배송해 생산자와 소비자의기대에 지속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부사장이 'APEC 화상 토론회'에 참여해 발표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오아시스마켓, '위기극복' 소상공인 기획전 연다 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과 '상생 이커머스' 본격화 오아시스, 150억 투자 유치 '기업가치 3150억' 오아시스마켓,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 유통'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