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쌍용차 유증규모, 최소 2000억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6.22 11:10:06
이 기사는 2020년 06월 22일 11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쌍용차 유증규모, 최소 2000억"[주요언론]

쌍용자동차의 최대주주인 인도 마힌드라 앤 마힌드라 그룹이 지분 매각대신 유상증자를 통한 신규 투자자 유치로 방향을 선회한 가운데 증자 규모는 최소 2000억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인도 마힌드라 그룹이 쌍용차 유증을 통해 2000억원 이상 투자할 전략적 투자자(SI)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출 부진 계속 20일까지 7.5%↓[주요언론]

6월 들어 20일까지 수출금액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7% 이상 감소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수출 타격이 계속되는 모습이다.


국토부 “이스타항공 독자생존 플랜B 방안 마련”[주요언론]

체불 임금 문제로 인수 가능성이 희박해진 이스타항공을 대상으로 국토교통부가 최소한의 독자생존 방안(플랜B)을 검토 중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운수권과 슬롯 회수가 유예된 가운데 인수가 무산될 경우 재무 개선 명령을 보류하고 운항을 하루빨리 재개하도록 항공운항증명(AOC)을 허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메리츠금융그룹, 1500억원 규모 인천 영흥도 리조트에 투자[헤럴드경제]

메리츠금융그룹이 인천 옹진군 영흥도에 새로 짓고 있는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디오마레 리조트)에 500억원을 프로젝트파이낸싱(PF)의 선순위대출로 투자한다. 디오마레 리조트는 약 1500억원의 가치를 감정 받았으며, 금호리조트가 운영을 맡고 군인공제회의 자회사가 시공과 신탁사를 맡았다.


캠코, 車부품 등에 1000억 규모 PDF 투자[파이낸셜뉴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자동차 부품사 등 주력사업 기업에 대출형기업지원펀드인 PDF(사모부채펀드)로 투자한다. 투자금액은 1000억원 규모다. 2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캠코는 1000억원 규모 주력산업 PDF 운용사를 오는 7월 3일까지 접수, 7월 말에 선정키로 했다. 캠코의 펀드 내 출자비율은 약정총액 3분1 이내 전액 후순위 출자다.


대한항공, 조종사 운항훈련센터 매각..4000억 확보[헤럴드경제]

대한항공이 기내식 사업, 기내판매 사업에 이어 조종사 운항훈련센터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 2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기내식 사업, 기내판매 사업에 이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운항운련센터를 매각하는 방향으로 자구안의 가닥을 잡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금감원 특사경, '선행매매' 현직 리서치센터장 강제 수사 外 대기업집단 내부거래 94%가 수의계약 外 1만282개 사모펀드 전수 조사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