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 1000명 추가 모집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07.30 10:16:43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 1000명 추가 모집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배민라이더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라이더 모집을 최근 재개했다고 밝혔다. 배민라이더스는 매장 손님 외에 배달 주문을 받지 않는 맛집을 상대로 배민이 고객 주문을 받고, 배달 대행까지 하는 서비스다. 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라이더 모집은 지난 17일 재개돼 현재 500명 이상이 신규로 입직했다. 배민 측은 신규 입직자가 1000명 이상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방침이다.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관련기사 more
'기업가치 3000억' 바로고, 200억 투자 유치 추진 배민-요기요, 기업결합심사 막바지

설화수는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차원에서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신세계百 강남점, 루이비통 남성 신상품 선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업계 최초로 루이 비통 남성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은 가방, 의류 등 올 가을·겨울 남성 장르의 전 상품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팝업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3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열린다.


◆갤러리아百, '휴양지 같은 휴게 공간'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광교∙센터시티점에 여름 휴양지 등 다양한 컨셉의 휴게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명품관에서는 지난 7월말 웨스트 5층 테라스에 '더 루프탑 바이 갤러리아'를 오픈했다. '더 루프탑 바이 갤러리아'는 가구 브랜드 '까사 알레시스'와 협업하여 휴양지 컨셉의 휴게 공간을 조성했다. 갤러리아 광교에는 고층에서 도심뷰와 호수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만들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내달 25일까지 9층 아트홀G에서 '갤러리아 포레스트G' 행사를 진행한다. '도심 속 시원한 휴식처'라는 테마에 맞춰 숲 속 테마 공간과 편의시설 등이 마련됐다.


◆팔도, 어린이 간식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 출시


팔도는 어린이 간식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이하 뽀로로 핫도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뽀로로 핫도그'는 '오리지널'과 '치즈&소시지'로 구성했다. 제품은 모두 크리스피 핫도그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팔도의 핫도그 라인업은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늘었다. 팔도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핫도그 시장 공략을 세분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 임직원 4000통 손편지로 화답



휠라코리아는 최근 진행한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한 가족에게 임직원이 직접 쓴 손편지 4000통과 선물 전달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 봄 전개했던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맥을 잇는 행사로 지난 5월 말부터 6주간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로,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을 통해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한다. 특허 출원을 마친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된 계산식이 문진 시스템에 적용돼, 개인별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대한 정보와 뷰티 팁에 대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CJ오쇼핑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CJ ENM 오쇼핑부문은 내달 1일 밤 10시 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보다 국내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 속에서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대응한 것이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강남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대형 아트센터를 비롯해 수백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도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



신세계 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등 전 점포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포츠 브랜드부터 트래디셔널 브랜드 등의 제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해준다.


◆이마트, 기간·물량한정 '리미티드 딜' 선봬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한정된 물량을 소진시까지 초저가에 판매하는 '물량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총 13품목이며 초저가 기획 상품 및 30~70% 할인 상품 등 실질적 체감 혜택이 큰 상품들로 엄선했다. 대표 상품인 '코카콜라 1.8L'는 전점 6만개 한정 정상가 3300원에서 40% 할인한 1980원에 판매한다. 내달 1~2일 주말간은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기간 한정 행사 기간 전품목 1+1 카테고리만 11종에 달해 소비자들의 체감 할인폭이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홈플러스, 국내산 신선식품 최대 40 %할인



홈플러스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국내산 신선식품 1200여 종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을 통해 농축산물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쿠팡은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0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위 인기 식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헬스건강식품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휴가 시즌에 맞춰 홈캉스나 바캉스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면류,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GS리테일,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서 20%할인 쿠폰 제공



GS리테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과 국민을 위해 마련된 국가적인 농·축·수산물 소비진작 행사인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먼저 GS리테일은 자사 멤버십 전 회원에게 농축산물을 구입시 자동 적용되는 할인 소비쿠폰을 발행하기로 했다. 해당 쿠폰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에서 내달 9일까지 국산 농, 축산물 구입시 기존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20% 할인을 추가 적용 받는다. 1인당 회수 제한은 없으나 할인 총액은 1만원으로 제한된다.


◆오리온, 인천 학교에 '오리온 제주용암수' 지원



오리온그룹은 수돗물 유충 발생 사건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인천 서구지역 학교에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무상 지원했다고 밝혔다. 최근 수돗물 유충 사건으로 인천 서구지역 학교에서는 급수대와 정수대 사용을 금지하고 급식 조리 등에도 모두 생수를 사용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오리온그룹은 인천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 서구 교육청 산하 41개 학교에 오리온 제주용암수 530ml 3만 병을 긴급 지원하기로 결정하고 지난 29일부터 이틀에 걸쳐 각 학교에 전달했다.


◆교촌치킨, 대한적십자사 통해 닭고기 100톤 기부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약 3억원 상당의 닭고기 총 100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과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총 100톤의 닭고기는 적십자 무료 급식소 및 자원봉사원을 통한 아동 청소년 도시락 반찬 지원,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영양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떠먹는 데르뜨' 3종 최대 40% 할인



매일유업은 자사'떠먹는 데르뜨' 3종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떠먹는 데르뜨는 복숭아, 감귤, 파인애플 총 3종으로 젤리 속에 과일이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IQF(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벽급속냉동) 기술을 적용한 과육을 넣어 탱글탱글한 젤리와 함께 식감과 맛을 살렸다.


◆신라스테이, '언택트 북토크'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객실에서 독서와 북토크를 즐기는 '방구석 북토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유럽 여행을 주제로 한 책을 읽으며 작가의 북토크 영상을 감상하고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방구석 북토크' 패키지는 ▲객실 1박 ▲언젠가 유럽(조성관 저, 덴스토리) 도서 1권 ▲'방구석 북토크' 이용권 ▲조식 TO GO 도시락 2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해운대, 제주 제외) ▲닥터틸즈 엡섬 솔트 바디 스트럽 1개(선착순 제공)로 구성됐다. 오는 3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영쇼핑, 초특가·역시즌 세일 '8월의 함박눈 크리스마스' 진행



공영쇼핑은 8월 한 달 간 초특가·역시즌 세일을 진행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기존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함박눈 초특가'에선 공영쇼핑 최초로 KF-AD 마스크를 정규 편성한다. 기존 '돌발찬스' 형태로 10분 가량 판매하던 마스크가 60분 내외로 방송될 예정이다. 1세트(50개)가 2만4500원으로 개당490원 꼴이다. '함박눈 클리어런스'에선 '바네사리찌' ', '마담엘레강스' 등 공영쇼핑 인기 의류 브랜드와 '아라벨르', '메리엔느' 등 침구 브랜드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함박눈 역시즌'에선 밍크코트, 롱패딩 등 겨울을 대비한 의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샤일러'는 미샤(Missha)와 스포일러(spoiler)의 합성어로 SNS 등에서 미샤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의미다. 미샤일러 2기는 내달 11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한다. 미샤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나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미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는다.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만점도 매월 지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