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추석 앞두고 취약계층 아동 지원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29 13:06:58

CJ제일제당, 추석 앞두고 취약계층 아동 지원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CJ제일제당은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장 건강검진을 지원하고, 발육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신체 계측기와 BYO 유산균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역아동센터 2,000명에게 CJ제일제당 제품으로만 구성한 식품 꾸러미인 'HOPE Food Pack'을 전달했다. 이 꾸러미는 ▲HMR(햇반, 햇반컵반, 비비고 탕 등) ▲반찬(비비고 죽, 비비고 김, 연어캔, 생선조림 등) ▲간식(쁘띠첼 에이드, 맛밤)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 LG Wing 이커머스 단독 사전예약 진행


관련기사 more
신세계면세점, 친환경 물류 시스템 도입 外

쿠팡은 29일 오전 11시부터 10월 4일 13시까지 LG전자의 신제품 LG Wing(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특별히 20만원 카드 즉시 할인을 선보인다. 현대, 국민, 농협, 삼성, 신한 카드사 결제 고객은 89만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1~3일 추석 기념 위메프데이 진행



위메프는 내달 1~3일까지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추석 기념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종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 최대 10% 카드사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25% 브랜드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모두 적용하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갭키즈 20FW 모음 9900원 △일월 듀얼하트 초절전형 전기매트 싱글(70x170) 3만7910원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원 데일리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60정 1만4320원 등 환절기 필수품이다.


◆홈앤쇼핑, 10월 경품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은 경품 증정 프로모션 '10월의 멋진 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의 멋진 날은 10월 한 달간 전 구매고객(비회원 고객 제외)대상 진행하는 명품백 경품 이벤트다. 경품은 백화점 정가 289만원 상당 인기 컬렉션 제품'구찌 홀스빗 1955 스몰 탑 핸들백'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10월에 쇼핑하는 모든 고객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명품 구찌백 당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CU,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제작 지원



CU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의 추석 특집 방송인 '편의점 디너쇼'를 제작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백파더는 이달 초 방송에서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생방송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대비해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와 관련된 특집 방송을 예고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숨겨놓은 편의점 레시피를 공모했다. 선정된 레시피들은 10월 3일 추석 연휴에 '백파더'의 '편의점 디너쇼' 특집 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단 시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CU 종합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비맥주, 언택트 건전음주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는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 GBRD)'을 맞아 책임 있는 음주문화 확산을 위해 전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BRD)'은 오비맥주 글로벌 본사 AB인베브가 바람직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제정한 날이다.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기념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 접속, 2020 GBRD의 주요 메시지를 공유하고 책임 있는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는 설명이다. 또 건전음주 기본 상식을 점검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건전음주 능력 고사를 실시하고 본사 임직원 대상으로 이틀 간 건전음주 서약 대형 퍼즐판 완성하기 이벤트도 운영했다.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밀맥주 '파울라너'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독일 프리미엄 밀맥주 '파울라너'의 국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프리미엄 밀맥주의 시장 확대와 인지도 확대를 위해 파울라너 신규 광고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독일 No.1 프리미엄 밀맥주 - 파울라너' 슬로건 아래, 1634년 뮌헨 수도사들이 탄생시킨 파울라너의 역사성을 강조했다.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실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10월 11일까지 특별 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번 홀리데이 위크를 통해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회원과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1탄에는 '집콕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2탄에는 가을,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 추석 선물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도넛, 커피 등 던킨의 인기상품을 담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븐으로 구워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구움도넛과 글레이징 시럽 스틱, 초코 스프레드 스틱을 함께 담은 '구움도넛 틴캔', △풍부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커피 드립백 '브라질의 열정'을 넣은 '드립백 커피세트' △던킨의 에스프레소 블랜드, 센트럴파크, 롱비치블루를 캡슐커피로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세트'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 '글레이즈드' 도넛을 각각 6개, 12개 담은 '추석 기프트팩 2종'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TV 드라마 '연애혁명' 제작지원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예측 불가 신개념 개그 로맨스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극 중 주인공과 친구들이 일상 속에서 아지트처럼 즐겨 찾는 디저트 카페로 등장한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뿐만 아니라,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로얄 밀크티 쉐이크' 등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들도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