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윙입푸드, 광군절 맞아 최대 할인 행사 진행
전경진 기자
2020.11.06 10:01:43
'쇼핑플랫폼·인터넷방송' 적극 활용…"온라인 매출부문 증가 클 것"

[딜사이트 전경진 기자] 윙입푸드가 오는 11일 중국에서 '쇼핑의 날'로 일컬어지는 광군절을 맞아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유명 인터넷 쇼핑 플랫폼들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티몰에서는 선착순 깜짝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징둥몰에서는 300위안 이상 구매 시 추가 40위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핀듀오듀오에서는 시간 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9.9위안 베스트 상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윙입푸드는 회사 자체 전자상관리부를 통해 이달 1일부터 실시간 인터넷방송을 시작한 상태다. 자체 실시간 인터넷 방송 중에는 99위안을 구매하면 50위안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윙입푸드 전자상관리부 책임자는 "광군절은 회사 온라인 플랫폼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증정품과 할인 외에도 플랫폼 별로 다양하고 색다른 마케팅을 선보이기 때문에 올해 광군절에 온라인 매출부문의 증가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싱글 데이'라고도 불리는 광군절 행사는 2009년 알리바바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쇼핑을 통해 외로움을 달래자'라는 콘셉트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한 것에서 유래한다. 알리바바의 성공에 티몰, 징둥 등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동참하면서 광군절은 중국 인터넷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판촉이 행해지는 쇼핑의 날로 자리 잡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윙입푸드, 3년 연속 현금배당 결정 윙입푸드, 3Q 매출 347억…역대 최대치 경신 윙입푸드 대표·최대주주, 자사주 장내 매수 윙입푸드, 대표이사·최대주주 자사주매입 결정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