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요양병원 암 입원보험금 미지급' 삼성생명에 중징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2.04 08:25:01
이 기사는 2020년 12월 04일 08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요양병원 암 입원보험금 미지급' 삼성생명에 중징계 [주요언론]

삼성생명이 암 치료를 목적으로 요양병원에 입원한 암보험 가입자들에게 입원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았다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중징계 제재를 받았다. 특히 삼성생명은 암보험금 지급을 거절하기 위해선 의사의 의학적 소견 등 객관적 반증을 제시해야 하는데도 약관에 없는 내부의 자의적 기준에 따라 지급을 거절해 제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3차 재난지원금 3.5조+α로 확대..."내년 2월 초 지급" [서울경제]


3차 재난지원금 규모가 내년 예산 3조 원의 목적 예비비에 아직 남은 소상공인 경영 안정 자금(새희망자금) 5,000억 원을 포함해 '3조 5,000억 원+알파(α)'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와 취약 계층에 3차 재난지원금을 내년 2월 초 지급할 계획이다.


한전 '용도 구분 없이 쓴만큼 낸다' 전기요금체계 5년내 개편 [서울경제]

관련기사 more
금융그룹감독법 국회 통과···삼성·현대차 등 규제 강화 外 삼성생명 '중징계'에 삼성카드 '울상' 삼성·한화생명, 나란히 '기관경고' 중징계

한국전력이 탈원전 등 에너지 전환 정책으로 늘어나는 비용과 부채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2025년까지 전기 요금 체계를 전압별로 변경한다. 표면적 이유는 현행 용도별 요금 체계가 전압에 따른 비용을 반영하고 있지 않아서라지만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원전 비율을 낮추고 신재생에너지 보급을 늘리면서 증가하는 부채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지지율 최저 찍은 대통령, 대통령펀드 수익률은 최고 [조선일보]


3일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도가 취임 이후 최저인 37.4%를 찍었다는 여론 조사가 나온 가운데, 문 대통령이 가입 중인 이른바 '대통령 펀드'의 수익률은 역대 최고점을 찍은 것으로 조사됐다. 3일 운용업계에 따르면, 문 대통령이 지난해 8월 가입해 관심을 모았던 NH아문디운용의 '필승코리아 펀드' 수익률은 이날까지 약 63%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 임원 탈락기준은 '○○'…역대급 물갈이 예고 [한국경제]


삼성 전자 계열사들이 이르면 4일 부사장급 이하 임원 인사를 시행한다. 사장단 인사 규모는 예년보다 적은 5명에 그쳤지만 임원은 큰 폭의 물갈이 인사가 예고된 상태다. 삼성 내부에서는 인사 기준 중 하나로 '나이'를 거론한다. 부사장 만 58세, 전무 만 56세라는 직급 상한 연령이 '커트라인'으로 작용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SK그룹 알짜 계열사 TNS, 사모펀드에 팔린다 [이데일리]


SK그룹이 연간 수백억 원대 영업이익을 올리는 알짜 통신 계열사의 매각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주력 사업을 정리하고 최태원 회장이 강조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중 친환경 신사업 투자를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