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새 수장 맞이 CJ제일제당, 4개월만에 또 조직개편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2.15 09:02:28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5일 09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새 수장 맞이한 CJ제일제당, 4개월만에 또 조직개편…왜?[뉴스1]

CJ제일제당이 지난 8월에 이어 4개월 만에 또다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먼저 식품사업부문 직속으로 '식품전략기획실'을 신설하고 기존 식품전략기획담당 산하 PMI팀(인수 후 통합 작업)을 식품경영지원실 직속으로 이관했다. 식품경영지원실 직속 심사팀은 식품사업운영본부 식품사업관리담당 산하로 옮겼다.

GS에너지, GS파워 100% 자회사로 편입[한국경제]

GS에너지가 재무적투자자(FI)가 보유한 GS파워 지분 50%를 사들인다. GS에너지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FI인 KB GwS가 보유한 GS파워 지분 50%를 7100억원에 매입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내년 2월28일 거래를 마무리하면 GS파워 지분 100%를 확보하게 된다. GS에너지 관계자는 "자회사인 GS파워에 대한 경영권을 강화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여유 있을 때 내보낸다…3억원 명퇴금 주는 시중은행[이데일리]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여파를 혹독하게 치른 시중·지방은행들은 앞다퉈 '조직 슬림화'에 나서고 있다. 은행들은 예년보다 더 과감한 조건을 제시하면 직원들의 명예퇴직(희망퇴직)을 유도하고 있다. 명예퇴직 신청 직원군도 기존 임금피크제 해당자뿐 아니라 40대 대리·과장급으로까지 확대했다.


월150만원씩 카드 긁는 金과장…올 소득공제 4배로 는다[매일경제]

올해분 연말정산의 핵심 전략은 부쩍 높아진 카드 공제와 연금저축을 집중 공략하라는 말로 요약된다. 여기에 각종 연말정산 서류 요청이 몰리는 1월을 피해 영수증 등 증빙 서류를 미리 갖춰두면 한층 여유롭게 세테크 전략을 짤 수 있다.


JW중외제약, 대형병원 등에 `수백억 뒷돈`[매일경제]

JW중외제약이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수백억 원의 리베이트 자금을 국내 대형 병원에 뿌린 혐의가 드러났다. 카드깡 등을 통해 현금을 마련한 뒤 이를 JW중외제약 제품을 처방하는 의사들에게 리베이트로 제공해온 것이다.

관련기사 more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대출 중단 外

제약사들, 췌장염·B형간염 치료제를 '코로나19' 치료제로[한국경제]

국내 제약사들이 췌장염, B형감염 치료제 등을 '용도변경'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다. 15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 종근당과 뉴젠테라퓨틱스는 급성췌장염 치료제 및 혈액항응고제로 쓰이는 '나파모스타트' 성분을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이다. 크리스탈지노믹스와 대웅제약은 만성췌장염 및 역류성 식도염 치료에 처방되는 '카모스타트'의 약물 재창출을 하고 있다.


아파트 분양가 눌러도 소용없네…"옵션비만 2억원?"[한국경제]

이달 대구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를 청약할 예정인 직장인 이모씨(39)는 분양가격 외에 수천만원에 이르는 옵션 가격에 깜짝 놀랐다. 최근 필수가 되고 있는 발코니 확장 비용이 4000만원이나 됐기 때문이다. 각종 옵션비도 시중 가격보다 비싸 발코니 확장을 비롯한 모든 옵션을 선택하면 1억8000여만원으로 거의 2억원에 육박하는 비용이 추가된다.


파주, 30평대 10억 넘본다…변창흠 추가규제 '1순위'[이데일리]

수도권에 사실상 마지막 남은 비규제지역인 경기도 파주의 집값이 심상찮다. 최근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가격 상승세가 뚜렷해지면서 30평대인 전용면적 84㎡ 아파트가 10억원에 육박했다. 정부가 부동산 규제지역을 넓힐수록 인근 비규제지역이 오르는 '풍선효과'가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