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레드로버, 공동제작 영화 연타석 '흥행'
류석 기자
2021.02.22 11:35:59
'담보' 이어 '미션파서블'도 박스오피스 1위

[딜사이트 류석 기자] 애니메이션 '넛잡' 제작사로 유명한 레드로버가 국내 영화 제작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레드로버는 공동제작사로 참여한 영화 '미션파서블'이 지난 17일 개봉 이틀 만에 장기간 1위를 달리고 있던 '소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미션파서블은 이후 5일간 1위 자리를 지키며 꾸준히 관객을 모으고 있다.


레드로버의 이번 성과는 지난해 영화 '담보'에 이은 쾌거다. 레드로버가 공동제작사로 참여한 담보는 지난해 추석과 한글날 연휴관객을 대거 모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었다. 


레드로버는 북미 시장에서 한국 영화 역사상 최고의 매출을 기록한 '넛잡'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애니메이션 제작·유통 전문업체다. 웹툰, 영화, 전시분야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세종문화회관과 공동 주최로 전시회 '프랑스 국립 자연사박물관 특별전- 바다, 미지로의 탐험'을 북서울 꿈의숲 상상톡톡 미술관에서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레드로버, 웹툰·웹소설 '엠스토리허브' 인수 완료 한투파·SBI 등 VC, 레드로버 정상화 맞손 새주인 맞은 레드로버, 경영 정상화 박차 레드로버 200억 사채 발행 불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