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제일제당, 연간 밀키트 100개 선보인다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2021.03.16 09:17:03

◆CJ제일제당, 연간 밀키트 100개 선보인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범찬희 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 신제품을 2주에 4종씩, 연간 총 10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뉴 개발에는 '셰프의 요리키트'라는 슬로건에 맞게 국내·외 호텔 조리 경력을 보유한 총 11명의 전문 셰프들이 참여한다. 국내 밀키트 시장 규모가 2017년 100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2000억원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전문 인력과 인프라를 앞세워 시장 트렌드를 이끈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커리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지금까지 출시된 온더고 제품과는 다르게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more
CJ CGV, 코로나 블루에 1Q도 부진…적자폭은 축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는 봄 색감을 포인트로 한 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프링 모르타델라 피자'는 핑크빛이 도는 모르타델라햄, 루꼴라에 양송이버섯, 피스타치오, 카라멜라이징 어니언 등을 토핑으로 올렸다. '치즈 퐁듀 로제 파스타'는 치즈 소스가 퐁듀처럼 파스타 위로 흘러내려 시각적인 재미가 돋보이는 메뉴다. '쉬림프 망고 샐러드'는 샛노란 망고가 포인트다. 망고, 구운 새우, 양상추, 팝 체다치즈가 들어갔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 아이배냇과 함께 나눔플러스 박스 기부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과 함께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나눔플러스 박스'를 만들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신학기 학용품 및 아이배냇 영유아 식료품이 담긴 600개 박스가 서울 강서구 지역 저소득층 한부모 300가구에게 전해졌다.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4기 모집



풀무원식품은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e-fresh(이하 이프레쉬)' 2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프레쉬는 제품 이용 실태와 제품 개발 방향 등에 대해 소비자 의견을 듣는 풀무원의 중요한 창구로,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개발에 참여한다. 이번 이프레쉬 24기의 활동 기간은 4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6개월이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3개월에 한 번씩 적립금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bhc치킨, 화재 진압한 버스기사 'bhc 히어로' 선정



bhc치킨은 상가 건물에 불이 난 것을 보고 초기 진압에 나선 버스 기사 김상남 씨를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 씨는 지난 2월 27일 제주시 삼도일동 서사라 사거리에서 버스를 운행하던 중 상가에서 불길을 발견했다. 김 씨는 신속한 상황 판단력으로 버스를 멈춘 뒤 버스 뒤쪽에 비치된 소화기를 꺼내 화재 현장으로 달려갔다. 소화기를 분사했지만 불이 완전히 꺼지지 않자 김 씨는 뒤따라오던 다른 버스에서 소화기를 빌려 화재 진압을 이어갔다. bhc치킨은 김 씨의 행동이 우리 사회에 큰 감동과 귀감이 됐다며 'bhc 히어로'로 선정하고 김 씨를 방문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CU, 메가스터디와 '랜선 간식버스' 쏜다



CU는 코로나19 속 개학 맞은 고등학생을 위해 메가스터디와 손잡고 온라인 간식 이벤트 '랜선 간식버스, 메가에서 CU''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랜선 간식버스, 메가에서 CU'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실제 본인이 재학 중인 학교 이름과 학년, 반과 동일한 이름의 교실을 개설하고 같은 반 친구들을 초대해 포인트를 쌓으면 된다. CU와 메가스터디는 전국 6개 권역별로 가장 포인트를 많이 모은 세 개 학교를 각각 선정하고 해당 학교 소속의 이벤트 참여 학생 전원에게 랜선 간식버스를 보낸다.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 개국 6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은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롯데홈쇼핑은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에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텐플러스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원데이 특집전 상품 구매 시 최대 7%의 카드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21일에는 패션, 리빙, H&B 등 전 카테고리를 총 망라한 인기상품 원데이 특집전도 연다.


◆롯데호텔, '제주 인 아시아' 프로모션 출시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동남아 여행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아시아 인 제주(Asia in Jej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동남아 여행을 가면 꼭 맛본다는 아시안 대표 메뉴 12종과 이국적인 커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부터 페닌슐라, 카페 해온 세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G마켓,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 단독 선론칭



G마켓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영국 명품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을 단독으로 선론칭한고 오는 21일까지 특별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케어 브랜드로 치약의 경우 '영국 국민 치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다. 런칭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세트는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 세트(4개입)'과 '유시몰 레귤러 칫솔 세트(2개입)'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남양유업, '우리 아이 건강하고 똑똑하게 훈육하기'랜선강의



남양유업은 자사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 오는 18일 '우리 아이 건강하고 똑똑하게 훈육하기'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에는 부모와 자녀의 기질 및 놀이 분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잉맘'의 대표이자 아동 서적 작가인 이다랑 대표가 출연한다.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CJ CGV,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 극장 생중계



CJ CGV는 오는 20~21일, 25~28일까지 총 6일간 열리는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케이콘택트 3)'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케이콘택트 3'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한 1만8000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디자인 리뉴얼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참이슬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슬방울은 참이슬 고유의 깨끗하고 맑은 블루톤을 유지하면서 기존보다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컬러로 변경했다. 서체는 가로와 세로의 획 굵기 차이를 줄여 전체적으로 정돈된 이미지로 단순화하면서 가독성을 높였다.


◆현대百, 문화센터 강의 접목한 '라방'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리빙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1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로 활동 중인 공간 정리 전문가 '정희숙'씨가 출연해 실제 고객집에서 정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는 최신 갤럭시 시리즈 구매 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식 증정은 갤럭시 S21, 갤럭시북 Flex2 등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구매 건당 1주씩 제공(선착순 300명)하며, 보유하고 있는 기존 SK증권 계좌 또는 신규 SK증권 계좌 개설을 통해 지급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