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이케아 매장 10%·이케아 푸드 15% 할인 혜택 제공

[팍스넷뉴스 윤신원 기자] 신한카드가 글로벌 기업 이케아(IKEA) 멤버십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초로 이케아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엔 월 최대 3만원의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를 자동 탑재한다.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현대·신세계·롯데 등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디야)에서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이케아 포 비즈니스 위드 신한카드'도 동시에 출시한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5% 할인 ▲손해보험료·전기요금·보안용역료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