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페24, '이랜드몰' 연동...온라인 사업자 판로 확대
김민아 기자
2021.05.27 09:00:44
신규 입점 사업자 대상 이벤트·마케팅 지원…매출 향상 기대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이랜드몰'을 연동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랜드몰은 NC백화점, 뉴코아, 킴스클럽마트 등 전국 5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회원 450만명, 각 분야 대표 브랜드 4800여개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20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이랜드몰은 패션, 리빙, 레저, 식품 등 폭넓은 카테고리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연동으로 카페24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자들의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스템 연동과 함께 카페24 온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성장 지원책이 제공된다. 신규 입점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랜드몰의 럭키딜, 메인 기획전 등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아울러 라이브커머스, SNS커머스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까지 더해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면 소비자와의 접점이 늘어나 매출을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들이 손쉽게 판매채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이랜드-오아시스, 온·오프라인 사업협력 벼랑 끝 섰던 이랜드리테일 '기사회생' 카페24-카카오, 모바일 광고 전략 공개 카페24, 팔도-온라인 쇼핑몰 간 협업 지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