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카오게임즈, 광고기술 스타트업 인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21 08:40:58
이베이 놓친 롯데의 반격은…"M&A 계속 추진할 것"
이 기사는 2021년 06월 21일 08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카카오게임즈, 광고기술 스타트업 인수[동아일보]

카카오게임즈가 '애드테크(광고+기술)' 스타트업 '애드엑스'를 인수한다. 애드엑스의 기업 가치는 900억 원 이상으로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인수를 발판으로 광고 수익이 핵심인 캐주얼 게임과 향후 진행될 개발사 인수합병(M&A) 등에서 수익 극대화를 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베이 놓친 롯데의 반격은…"M&A 계속 추진할 것"[조선비즈]


"향후 시너지 및 가치평가 적정성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인수합병(M&A)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 이베이코리아 인수를 포기한 강희태 롯데쇼핑(023530) 부회장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전자상거래 사업 규모 확대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M&A를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휴젤, 보톡스 국내 점유율 1위…1.7兆 중국시장 '정조준'[매일경제]

관련기사 more
휴젤, 현금만 6000억…재무안정성 ↑ 쿠팡, 높아진 위상에 걸맞은 '책임론'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품은 기존 28개국에서 향후 3년 내 59개국까지 진출국을 넓혀갈 계획이다. HA필러 진출국 역시 31개국에서 53개국까지 늘려간다. 휴젤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가장 힘을 쏟고 있는 시장은 중국, 유럽, 미국 글로벌 빅3 국가다.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중국 수출명) 품목 허가를 획득해 글로벌 시장 확대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성정, 이스타항공 품을까…오늘 최종 협상자 발표[주요언론]


이스타항공의 최종 인수자 발표를 앞둔 가운데 예비인수자로 참여한 건설사 성정의 자금마련계획에 관심이 쏠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회생법원은 성정의 입찰서류를 검토한 뒤 이날 이스타항공 최종 인수자를 발표한다. 앞서 성정은 지난 17일 이스타항공 매각주관사인 딜로이트안진에 우선매수권을 행사하겠다는 공문을 보냈으며 안진은 이를 서울회생법원에 제출했다.


김범석 사임 예정됐다해도···쿠팡탈퇴로 이어진 'MZ 분노'[주요언론]


지난 17일 쿠팡 덕평물류센터 화재 당일 창업자인 김범석 의장이 국내 법인 의장과 등기이사직에서 사임한 데 반발해 소셜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쿠팡 탈퇴 운동이 번지고 있다. 화재를 진압하던 김동식 119 구조대장이 숨진 채 발견된 19일 '쿠팡 탈퇴'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고 관련 트윗이 10만 건을 넘기도 했다.


삼성SDI, 日 장악한 포토레지스트 독자개발 나선다[서울경제]


삼성SDI가 반도체 포토레지스트(PR) 개발에 착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일본이 독점하다시피 하는 반도체 PR 내재화는 물론 사내 전자재료사업부의 단순한 매출 구조 다변화까지 노릴 것으로 보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I 전자재료사업부는 최근 자사 연구소에 PR 개발에 활용하기 위한 8인치 웨이퍼 노광 및 트랙 장비를 입고했다.


금융위, 싱가포르식 규제 도입 검토…암호화폐 90% 정리할듯[뉴시스]


암호화폐에 대한 정부 규제와 관련해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금융당국이 암호화폐 사업자의 라이선스 취득과 자산 교환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는 극소수만 남기는 내용이 담긴 싱가포르 방식 규제를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쿠팡, 네이버·카카오 제치고…도쿄올림픽 독점 중계 따냈다[주요언론]


쿠팡이 도쿄올림픽 온라인 독점 중계권을 따냈다. 쿠팡은 네이버, 카카오 등과 경쟁 끝에 국내 지상파 3사로부터 온라인 중계권을 사 오는데 성공했다고 지난 20일 알려졌다. 쿠팡이 온라인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는데 지불한 금액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500억 원 안팎일 것이란 관측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 안동공장 추가 증설 "1천500억원 투자"[매일신문]


코로나19 백신 제조의 구심점으로 부상한 'SK바이오사이언스'가 안동공장을 추가로 증설한다. 경북도와 안동시, SK바이오사이언스는 21일 안동공장 사무동에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