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고급 브랜드로 승부수

◆CJ온스타일, 고급 브랜드로 승부수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은 브룩스 브라더스의 국내 사업 단독 운영권을 획득해 내달 4일 오후 7시 35분에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이자 유명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이기도 하다. CJ온스타일은 내달 2일에는 신규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의 의류 라인도 공개한다. 센존 블루라벨은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명품 여성복 브랜드 '센존(ST.JOHN)'의 라이선스 브랜드로 잡화부터 의류까지 취급하는 고품격 토털 패션 브랜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들로 홈쇼핑 매출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 공략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강화




롯데하이마트는 간편한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전문 상담원과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는 오프라인 방문객과 온라인쇼핑몰 방문객 대상 두 가지가 있다. 오프라인 방문객 대상으로는 인근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근무하는 가전제품 전문 상담원과 영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매장 영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온라인쇼핑몰에는 구매하려는 제품의 브랜드 전문 상담원과 화상 상담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KT&G장학재단,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KT&G장학재단은 사회혁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혁신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친환경 ▲사회혁신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주제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함께 성장하는 사회혁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2~4인 팀 단위로 내달 22일까지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닭고기 간편식 할인 판매



하림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닭고기 간편식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림이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0분 안에 만드는 초간단 닭고기 요리다. 라이브 방송 혜택가는 방송이 시작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두 시간 동안 적용된다.


◆현대홈쇼핑,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100% H포인트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르 그랑 투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이달 브랜드에 르 그랑 투어(Le Grand Tou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 그랑 투어는 60년 간 딥티크의 창립자들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창작의 영감을 얻었던 여행지의 추억을 재현한 컬렉션이다.


◆위메프, 매일 11시 치킨 1010원 한정 판매



위메프는 내달 10일까지 10일 동안 매일 오전·오후 11시에 '11시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치킨 브랜드 메뉴를 101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BHC, 굽네치킨, 페리카나 등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 메뉴를 평균 90% 이상 할인한 1010원에 판매한다. 먼저 내달 1~5일에는 BHC 치킨 뿌링클, 후라이드, 골드킹 콤보, 맛초킹 등을 6~9일은 굽네치킨 볼케이노, 오리지널, 고추바사삭 등을 판매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은 페리카나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세트를 판매한다.


◆상하농원, 할로윈 이벤트 '호박유령의 저주' 진행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호박유령의 저주' 할로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박유령의 저주'는 병든 밭에서 태어난 호박유령과 악당들이 상하마을을 혼란에 빠트렸지만 이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히어로들과 꼬마농부들이 협동하여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마을을 구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598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