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에이피알, 애슬레저 라인 '널디핏' 출시
권일운 기자
2021.11.01 17:27:57
널디 세계관 확장 일환…'에브리데이 애슬레저' 표방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D2C(Direct to Consumer) 기업 에이피알(APR)이 애슬레저 브랜드 '널디핏(NERDY FIT)'을 출시했다.

에이피알은 1일 편안함과 탄탄함을 기반으로 운동 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에브리데이 애슬레저 웨어' 콘셉트의 널디핏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슬레저는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가벼운 스포츠웨어를 이른다. 일상생활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면서도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의상을 말한다. 


널디핏은 이번에 다채로운 컬러의 여성용 레깅스와 브라탑 각 2종, 커버업 3종 제품을 출시했다. 향후 유니섹스 애슬레저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에이피알, 80억원 규모 프리IPO 투자 유치 널디, MZ 감성 자극해 1000억 브랜드 눈앞 에이피알, ODM 업체 노디너리 2대 주주로 에이피알, 우수인재 확보 총력전 나서

널디핏 론칭은 '널디 세계관 확장'의 결과다. 스포츠 캐주얼을 스트리트 패션으로 승화시킨 널디 브랜드 DNA는 21FW시즌 들어 카디건, 스웨터 등 캐주얼 복장과 경계를 허물며 확장성을 강화했다. 널디의 핵심 라인인 'NY 트랙수트'와도 조화를 이루는 '널디 캐주얼 라인'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애슬레저 브랜드 라인 널디핏도 시장에 나올 수 있었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널디는 야외 활동과 일상을 모두 소화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편안함과 활동성, 개성을 앞세워 MZ세대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것.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등장해 댄서들이 즐겨 입는 '힙한' 브랜드라는 인식도 얻었다. 이 같은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실내 스포츠 활동이 활발해질 지금 시점에 세계관을 확장, 애슬레저 시장 또한 사로잡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모바일·온라인 기반의 D2C 사업에 집중해온 에이피알은 널디핏 역시 자사몰 집중 정책을 고수하기로 했다. 널디 온라인몰에서 단독 론칭한 널디핏은 ▲전 제품 추가 10% 할인 ▲포토리뷰 작성시 양말 무료 쿠폰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젤리그 볼드 LT' 신발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