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빗, '메사리'와 한국 파트너십 계약 外
석주민 기자
2021.12.07 23:54:27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코빗, '메사리'와 한국 파트너십 계약 체결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미국 가상자산 데이터 분석 업체 '메사리'(Messari)와 한국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코빗은 자사 가상자산 리서치 리포트 '코빗 리서치'를 통해 메사리의 자체 발행 콘텐츠 번역과 배포를 진행할 계획이다. 메사리 리포트 번역본은 코빗 리서치센터에서 매달 자체 발행되는 기관투자자 동향 리포트와는 별도 배포된다.



'바이프로스트' NFT 게임 플랫폼으로 생태계 확장

관련기사 more
코빗, 미스터블루와 NFT 마켓 업무협약 체결 外 빗썸라이브, 비엠미디어와 MOU 체결 外 ​업비트, 보이스피싱 대응 전담 콜센터 오픈 外

블록체인 기술 기업 파이랩테크놀로지(이하 파이랩)가 블록체인 미들웨어 플랫폼 '바이프로스트'를 NFT 게임 플랫폼으로 확장한다고 7일 발표했다. 파이랩은 바이프로스트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NFT 게임을 유치하고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까지 개발할 방침이다. 또한 파이랩은 바이프로스트를 디파이, NFT, 블록체인 게임 등 다양한 영역과 공존 가능한 '토털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기도 하다. 한편, 파이랩은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P2E 게임 '서머너'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서머너의 정식 오픈 베타는 내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 리파이너블과 NFT 트레이딩 대회 개최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가 리파이너블과 함께 P2P 거래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P2P 거래 트레이딩 대회는 디비전 랜드를 소유한 유저들에게 개인 간 거래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트레이딩 대회는 NFT 마켓 플레이스 리파이너블에서 진행되고 총상금 1만 USDT가 지급될 방침이다. 대회는 12월 6일부터 12월 20일까지 2주간 개최된다.



페이코인 '고대 암호화폐 연구센터'와 공동 연구 협약 체결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의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고려대학교 암호화폐 연구센터와 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페이코인은 이번 협약으로 고대 암호화폐 연구센터와 블록체인 기술과 디파이 생태계 확장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 양측은 이번 산학 협약으로 블록체인 사업 및 개발 전략 등을 함께 연구할 계획이다. 또한 양측은 페이코인 지갑 내 적용 가능한 DeFi(디파이, 탈중앙화금융) 모델과 CeFi(시파이, 중앙화금융) 모델 개발 등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밀크파트너스, 인터파크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는 밀크 앱 내에 인터파크 회원 계정 연동과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밀크는 이번 인터파크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을 통해 앞으로 밀크 포인트의 활용도를 다양한 분야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