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한미약품 美 파트너, '롤론티스' 내년 초 FDA 허가신청 계획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12.09 08:41:25
이 기사는 2021년 12월 09일 08시 4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카카오모빌리티, GS파크24 650억에 인수 [동아닷컴]

카카오모빌리티가 GS그룹의 주차장 운영 계열사 GS파크24의 지분 100%를 650억 원에 인수했다. GS파크24가 보유한 400개 이상의 주차장을 '오프라인 모빌리티 거점'으로 삼아 첨단 기술을 적용해 운전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 美 파트너, '롤론티스' 내년 초 FDA 허가신청 계획 [뉴스1]

한미약품의 미국 파트너사 스펙트럼 파마슈티컬스(이하 스펙트럼)가 2022년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한미약품이 개발한 호중구감소증 신약물질 '롤론티스(성분 에플라페그라스팀)'의 생물학적제제 허가신청서(BLA)를 제출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수협은행, '재수'만에 예대율 규제 '충족' [MTN]

수협은행이 두 차례 유예 끝에 예대율 규제를 간신히 충족했다. 상반기만해도 예대율이 100%를 넘었으나, 막판 예수금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다. 금융당국의 대출 규제로 여신 증가세가 주춤해진 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올해 공모액이 37조?…'엉망진창' 한국거래소 IPO 통계 [대한경제]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국내 증시의 기업공개(IPO) 관련 통계에 오류가 있어 논란이 일고 있다. 투자자들에 수치상 혼란을 야기하고 있음에도 개선하지 않고 있어 관리가 허술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효성 조현상, OECD 자문기구 이사 선임 [매일경제]

조현상 효성그룹 부회장(사진)이 선진국들의 재계 모임인 경제산업자문위원회(BIAC) 이사진에 합류했다.

관련기사 more
한미, 美 파트너사 스펙트럼에 240억 전략적 투자 우종수·권세창 대표 "지속가능 혁신 경영" HK inno.N, 美에 6400억 원 규모 신약 기술수출 外 한미약품 표적항암제, 국가신약개발과제 선정 外

한국 금융시스템 3대 리스크는 인플레이션·높은 가계부채·통화정책 불확실성…"1년이내 발생가능" [매일경제]

글로벌 공급망 차질 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높은 가계부채 수준, 미 연준 테이퍼링 등 통화정책 관련 불확실성이 우리나라 금융시스템의 주요 3대 리스크 요인으로 조사됐다. 특히 금융시스템의 안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충격이 1년내에 발생할 수 있다고 응답한 전문가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국내 금융시스템에 이상신호가 감지되고 있다.


구광모 LG 회장, 9년째 적자 '전장'사업에 강력 드라이브 [조선비즈]

구광모 LG(003550)그룹 회장이 미래 먹거리로 꼽은 자동차 전장사업(VS·Vehicle component Solutions)의 조기 흑자 전환을 위해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관련 조직을 개편하고 총괄 임원에 외부 출신 인사를 앉히는 등 과감한 변화를 줬다. VS사업은 LG그룹의 차세대 핵심으로 꼽히지만, 흑자 전환이 계속 늦어지고 있다.


'가치 반영 안된 파이프라인 너무 많다'...종근당, 내년 기업가치 폭등 '예고' [이데일리]

종근당이 내년 큰 폭의 기업가치 상승을 예고했다. 기업가치에 반영되지 않은 다수의 신약 파이프라인이 임상 단계 진전과 연구성과 발표에 재평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