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2021 스팀 최고작' 선정 外
석주민 기자
2021.12.31 00:05:13
이 기사는 2021년 12월 30일 16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자료제공=크래프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2021 스팀 최고작' 선정


크래프톤이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래폼 스팀의 'Best of 2021'에서 자사의 배틀그라운드가 플래티넘 톱셀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스팀은 연간 눈에 띄는 기록을 경신한 게임을 선정해 플래티넘, 골드, 브론즈 순으로 매년 '올해의 최고작'을 발표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그중 톱셀러 분야의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에 이름을 올렸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뮤직비디오 (자료제공=넥슨)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신규 뮤직비디오 공개


넥슨이 자사의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신규 뮤직비디오 '세이 잇 투미'(Say it to me)를 3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카트라이더 IP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직접 기획 제작했다. 라인프렌즈는 넥슨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카트라이더 IP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세이 잇 투미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 유아, 지호가 각각 보이스 작업에 참여했다.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 시작 外 위메이드, 디지털자산은행 '시그넘' 시리즈B 펀딩 참여 外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게임 중심으로 확장된 미래도전" 버추얼 월드 확장 '펍지 유니버스'...웹툰·영화·애니메이션까지
(자료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 겜플리트의 RPG '트리플 판타지'와 콜라보 발표


네오위즈가 겜플리트의 PRG(역할수행게임) '트리플 판타지'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RPG '브라운더스트' 간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캐릭터 픽업 소환 시 높은 확률로 브라운더스트의 인기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년 1월 5일까지 브라운더스트 상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