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지노믹트리, 美 소화기학회서 연구 발표 外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2022.03.14 13:45:19

◆지노믹트리, 美 소화기 학회서 '얼리텍 대장암검사' 연구 발표


[딜사이트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지노믹트리는 자사가 진행한 '얼리텍® 대장암검사' 임상시험의 결과가 '미국소화기병주간(DDW)'에서 구두 발표로 채택됐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5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 예정인 'DDW 2022'는 소화기 관련 세계 최대 규모 학회다. 지노믹트리의 '얼리텍 대장암검사' 임상시험은 1124명의 대장내시경 검사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노믹트리는 이전 2차례 독립적인 임상시험에서 확인됐던 '얼리텍 대장암검사'의 민감도, 특이도가 이번 전향적 임상시험에서도 재확인됐으며, 특히 조기암에 대한 민감도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현대약품,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 '365MEAL' 기부



현대약품이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에 식사대용 선식 '365MEAL' 1,000병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현대약품이 지난해 12월,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한 '365MEAL 결식아동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365MEAL은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를 통해 경남/부산 지역에 결식아동으로 등록된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시지바이오, 지방줄기세포 라이브 세미나 개최

관련기사 more
현대약품 3세 이상준…험난한 홀로서기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의료진에게 의료미용 분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Neoregen BAS(Breast Augmentation with SVF course) SVF(Stromal Vascular Fraction, 기저혈관분획) 지방줄기세포 라이브 세미나(이하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하고, SVF 시장 확장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브 시술을 통해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부터 지방줄기세포를 추출하는 과정, 임상에서 시술에 응용하는 방법까지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과정을 통해 시술 노하우를 체득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TV광고 온에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미니막스가 어린이 건강연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규 광고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가수 문희준·소율 부부의 자녀 문희율이 출연했다.

◆진매트릭스, 차세대 범용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특허 출원



진매트릭스가 자체 개발한 백신 개발 원천플랫폼을 통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범용적인 백신 후보물질을 개발하고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후보물질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표면 항원 단백질과 ▲'뉴클레오캡시드' 내부 항원 단백질을 이용한 이중 항원 기반 백신인 점이 특징이다. 

◆LSK Global PS, 아카데믹 리서치 서비스(ARS) 본부 신설



임상시험수탁기관(이하 CRO)인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대표 이영작)는 의과·약학대학, 의료기관 등에서 진행되는 학술 연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카데믹 리서치 서비스(이하 ARS) 본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LSK Global PS의 ARS 본부는 다양한 종류의 의약학 연구를 대상으로 연구 기획, 연구 설계, 자료 관리, 통계 분석, 통계 컨설팅, 논문 출간 등 학술 연구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진기술을 연구에 도입하여 연구의 국내외 경쟁력을 강화하며, 순수 의학연구와 상업적 의학연구를 연계하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