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대웅제약, 탈모 치료 주사제 호주 임상 1상 완료 外
민승기, 최홍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2022.07.26 13:19:29

◆대웅제약, 탈모 치료 주사제 호주 임상 1상 완료


[딜사이트 민승기, 최홍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지난 1년간 호주에서 진행한 탈모 치료 장기지속형 주사제 'IVL3001'(성분명: 피나스테리드)의 임상 1상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한 이번 호주 임상시험의 성공은 탈모 치료 장기지속형 주사제의 세계 최초 인체 검증 결과 도출이라는 점에 의미가 있다. 이번에 진행된 IVL3001 임상시험 1상에서는 약물 체내 동태와 내약성 검토를 통해 ▲안정적인 혈중 약물 농도 유지 ▲혈중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농도 억제 ▲우수한 내약성이 확인됐다. 또한 이번 임상 결과는 최적 용량 비교 등 임상 2상 요소를 일부 포함하고 있어, 향후 임상 3상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생약성분 목감기약 '제일 은교산 캡슐' 출시


관련기사 more
대웅, '나보타' 성장엔진 본격 가동 '여름 휴가철' 내 피부 지키는 필수 아이템은? 휴젤 자진상폐 논란…현실화 가능성은? 남은 숙제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순수 생약성분의 목감기 치료제 '제일 은교산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일 은교산 캡슐'은 한방의 은교산(銀翹散)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된 생약성분 목감기약으로 금은화, 연교, 길경, 담죽엽, 두시, 박하 등이 주요 성분이다. 은교산 처방은 인후염, 기관지염 등 발열에 의한 각종 염증성 질환 치료에 주로 적용되며 감기로 인한 목구멍 통증, 목마름, 기침, 두통에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젤 "'보툴렉스', 짙은 미간주름 개선에 효과"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수출명 : 레티보)'의 미국·유럽 임상 3상 결과가 SCI급 국제 학술지인 '에스테틱 서저리 저널' 6월호에 게재됐다고 26일 밝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체 환자의 94%가 투여 4주 후 평가에서 미간주름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그 효과는 4개월간 유지됐다. 효과 발현에 소요되는 기간의 중간값은 투여 후 3일이었으며, 약 25%의 환자들에서는 투여 후 24시간 이내부터 미간주름이 감소됐다. 짙은 미간주름을 가진 환자의 48.5%에서도 투여 4주 후 '주름이 없거나 거의 없다'는 우수한 효과가 확인됐으며, 12개월간 반복 투여에도 지속적인 효능 및 내약성, 안전성이 입증됐다.


◆종근당, 말초신경병증·간기능 개선 '벤포벨 에스' 출시



종근당은 고함량 활성비타민 벤포벨 시리즈의 신제품 벤포벨 에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해 의약품 표준제조기준 개정을 통해 일반의약품에 쓰이는 신규성분을 추가하고 1일 최대분량을 확대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벤포벨 에스는 개정사항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B군을 강화하고 육체피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동아제약 피임제 인스타그램 채널 'myvlar.meliane(마이보라.멜리안)'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대상으로 약 40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과정을 거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신신제약, 신신에어파스 수원삼성블루윙즈 에디션 출시



신신제약이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협업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 2022 수원삼성블루윙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신신제약과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인연을 기념한 네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축구팬들의 투표를 통해 3년 연속 K리그 반장으로 선정된 수원의 마스코트 '아길레온'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축구가 11명의 선수가 뛰는 것을 모티브로 아길레온의 다양한 포즈를 담은 총 11개의 디자인을 출시해 축구팬들에게 고르고 모으는 재미를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