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中 상해 와이탄 요가 클래스 성료
SNS 사전참가 조기 종료 등 현지서 '인기몰이'
중국 상해 BFC 쇼핑몰에서 진행된 요가 클래스 현장.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중국 상해 현지에서 진행한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4일에는 상해 BFC 쇼핑몰에서 팝업 매장을 개소할 예정이다.


상해 럭셔리 스포츠센터인 'BFC 스위밍 피트니스클럽'과 함께 진행한 이번 요가 클래스는 지난 14일 와이탄 BFC 쇼핑몰 옥상공원에서 개최됐다. 지난 7월 글로벌 하버 광장에서 개최한 요가 클래스 이후 중국 현지에서 세 번째로 진행한 행사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는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참가 신청자가 한꺼번에 몰려 조기 종료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증명했다. 행사는 상해 유명 요가강사인 비키(Vicky)를 초빙해 진행했다.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자세로 전신을 이용한 근력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현대적인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상해의 중심지에서 선선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힐링을 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국 현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젝시믹스가 애슬레저 브랜드를 넘어 웰니스(Wellness) 콘텐츠를 이끄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