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라인 넥스트, NFT 사업 확장을 위한 경력직 채용 실시 外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8일 17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라인 넥스트, NFT 사업 확장을 위한 경력직 채용 실시


라인의 NFT(대체불가능토큰) 플랫폼 자회사 '라인 넥스트'가 글로벌 NFT 플랫폼 사업 및 개발을 위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개발, 기획, 사업, 마케팅, UI 디자인 등 21개 포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총 10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기한은 지난 3일부터 수시로 진행되고 있고 채용 완료 시까지 진행된다. 개발 포지션은 코딩 테스트 통과 후 면접이 진행되고 사업 및 마케팅, 기획 직군은 서류 합격 후 면접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블루베리NFT, '스포티움 프로젝트' 1차 투자 라운드 완료


블루베리NFT가 자사의 파트너사인 알파웍스와 진행 중인 '스포티움 프로젝트'의 1차 투자 라운드를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인 리버투스 케피탈과 애니모카브랜즈, 데퍼랩스가 참여했다. 투자 규모는 투자 라운드에 참여한 투자자 측의 요청으로 비공개 됐다. 블루베리NFT는 이번 스포티움 프로젝트를 통해 유치한 투자를 글로벌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NFT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케이엑스 (출처=오케이엑스 홈페이지)

오케이엑스, OKEx에서 OKX 로 리브랜딩


가상자산 거래소 오케이엑스가 회사의 브랜드 명칭을 'OKEx'에서 'OKX' 리브랜딩 했다고 18일 밝혔다. 오케이엑스는 이번 사명 변화와 함께 가상자산 거래소를 넘어 부의 창출 기회를 높이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자사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한편 오케이엑스는 지난 2017년 가상자산 거래소로 설립된 이후 오케이엑스 스테이킹과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 등을 출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