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쿠팡, 공모가보다 54% 하락…소프트뱅크 추가매각 外
이 기사는 2022년 03월 15일 11시 0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쿠팡, 공모가보다 54% 하락…소프트뱅크 추가매각 [주요언론]

손정의 회장이 이끄는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의 비전펀드가 쿠팡의 주식을 추가로 매각했다. 지난주 10억4000만달러(약 1조3000억원) 규모의 블록딜(대량매매)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프트뱅크는 비전펀드를 통해 지난해 9월에도 쿠팡 주식 5700만주를 주당 29.685달러에 매각해 약 17억달러(2조원)를 투자 회수한 바 있다. 쿠팡 지분율을 갈수록 낮추고 있는 모습이다.


한미사이언스, 송영숙 회장 단독 경영체제 구축…장녀도 사내이사 사임 [주요언론]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및 책임 경영 실현을 위해 송영숙 회장 단독 경영 체제를 구축한다고 15일 밝혔다. 한미약품그룹 창업자 고(故) 임성기 전 회장의 장남인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대표가 자리에서 물러난 데 이어 장녀인 임주현 사내이사도 곧 자진 사임할 전망이다.


8개월 만에 또… 현대重 노조, 내일부터 총파업 예고 [조선비즈]

현대중공업 노사가 지난해 임금협상을 마무리하지 못한 가운데, 노동조합이 총파업을 예고했다. 지난해 7월 크레인 점거농성까지 진행한 끝에 2019년과 2020년 2년 치 임금·단체협약을 맺은 지 8개월 만이다. 창립 50주년을 앞둔 현대중공업에서 노사분규가 '연례행사'가 됐다.


함영주 부회장 DLF 패소에 항소장 제출 [주요언론]

하나은행과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이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행정소송에서 패소한 직후 항소했다. 하나은행은 "그동안 이번 사안과 관련해 법적·절차적 부당성에 대해 적극 설명하는 한편 고객 피해 회복을 위해 금융감독원의 분쟁조정안을 모두 수용해 투자자들에게 배상을 완료하는 등 최선을 다해 대응해 왔음에도 은행의 입장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우리PE-다이노캐피탈, GA '더베스트금융'에 100억 투자 [파이낸셜뉴스]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 우리프라이빗에퀴티(PE)자산운용과 다이노캐피탈파트너스가 GA(법인보험대리점) '더베스트금융서비스'에 100억원을 투자했다. 보험 유통시장의 대형화 및 선진화를 통한 기업가치(EV) 상승을 기대한 투자다. 그간 경쟁사 GA인 에이플러스에셋, 피플라이프, 리치앤코 등은 이미 PEF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인카금융서비스는 KB인베스트먼트, 퀀텀벤처스코리아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후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모음 3,40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