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카오페이증권 "카톡으로 주식거래 하세요"
강동원 기자
2023.07.11 15:28:39
통합증거금·신용거래 서비스 제공…"서비스 고도화 지속"
(사진=카카오페이증권)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톡 내 주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11일 미국 프리마켓(오후 5시)부터 카카오페이 앱으로 이동할 필요없이 시세 확인부터 체결 완료까지 주식 주문 전 과정을 카카오톡에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으로 종목 시세와 체결 완료 내역도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증권이 제공하는 모든 종목 거래가 가능하며 현재 지정가와 시장가로 주식 구매·판매·전체취소 주문까지 할 수 있다. 서비스는 한국 정규장 및 미국 프리마켓·정규장·애프터마켓까지 제공된다.


카카오톡 앱에서 카카오페이증권 주식계좌를 주 계좌로 이용하면 주식 주문을 포함해 최소한의 환전을 해주는 통합증거금 서비스, 신용거래 서비스 등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단, 정정주문·조건부 지정가·시간외 종가 등 주문은 카카오페이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카카오페이, 자회사 적자 '발목'…이익체력 고갈 카카오페이證, MTS 개편…"더 편하고 쉽게" 카카오페이證, 1579억 규모 유증…"유동성 확보" 카카오페이證 "공동대표 체제로 투자문화 개척"

이번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증권의 미국 주식 게임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와도 연계된다. 게임 참여 후 노출되는 배너에 구매하러 가기를 누르면 게임에서 선택한 주식 종목을 카카오톡 안에서 바로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미국 정규장 시작 전 발송되는 알림톡 하단 톡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새롭고 즐거운 투자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카카오톡 안에서 다양한 주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를 단계별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