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농금원, 환절기 맞아 소외 이웃에 햇고구마 기부
김태호 기자
2023.10.13 16:55:00
영등포구 자원봉사센터에 300박스 전달..."약자 배려, 사회적 인식 환기 일환"
백종철 농금원 투자운용본부장이 13일(금) 영등포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우리 농산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농금원

[딜사이트 김태호 기자] 농업정책보험금융원(이하 농금원)이 환절기를 맞아 소외받는 이웃에게 햇고구마 300박스를 기부하며 따뜻한 손길을 건넸다.


13일 농금원은 서울시에 위치한 '영등포구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지역공동체에서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우리 농산물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환절기를 맞아 약자를 배려하고 사회적 인식을 환기시키기 위해서다.


농금원은 자원봉사센터에 햇고구마 300박스를 기부했다. 농금원은 지난 2021년부터 지역시군과 '지역 농축산물 구매약정'을 체결하고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농식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 농가를 살리고 지역공동체 발전에 이바지하려는 목적도 있다.


농금원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스와이솔루션, 농식품모태펀드 투자유치로 급성장 농금원, 농식품 기업 판로 지원...팝업스토어 개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수산업 혁신 이끌다 농식품 투자정보 한눈에 본다, 플랫폼 ASSIST 오픈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