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페퍼저축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모집
박관훈 기자
2023.11.01 09:52:09
내달 20일부터 두 달 간, AI 페퍼스 공식 앱 콘텐츠 기획·제작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6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8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8기를 맞이하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2016년 출범한 이후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해왔다.


이번 핫페퍼스 8기는 AI페퍼스 배구단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약 두 달 간 AI 페퍼스 배구단의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활동을 수행하며, AI 페퍼스 배구단 앱인 'AI PEPPERS'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한다. 광주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의 경기 직관과 발대식 및 해단식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경험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은 핫페퍼스에 발탁된 활동자 전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두드러진 성과를 달성한 우수 활동 팀과 개인을 선발해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활동자 전원에게는 핫페퍼스 홍보대사 수료증이 전달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페퍼저축은행 인턴십 기회 및 채용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페퍼저축은행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비대면 면접 전형을 통해 약 20여 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개인 및 5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핫페퍼스 8기는 AI 페퍼스 배구단의 홍보대사로서 구단 및 AI PEPPERS 앱과 관련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금융사에서 운영하는 스포츠단의 활동과 스포츠 마케팅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종합금융그룹으로 가는 길 OSB저축銀, 당국 권고에도 비업무용 부동산 '요지부동' 상상인, 계열 저축銀 매각 시계 '카운트다운' 모아저축銀, 하반기 신입 공채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