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ISPO 뮌헨 2023' 참가
최양해 기자
2023.11.30 11:20:47
유럽서 K-애슬레저 홍보…효성티앤씨와 원사 단독 공급계약 체결도
효성티앤씨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ISPO 뮌헨 현장에 마련한 부스.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ISPO 뮌헨은 스포츠·아웃도어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무역박람회다. 지난 1970년부터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메세 뮌헨(Messe Munchen)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20개국, 28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해외 유수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K-애슬레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브랜드 단독공간에는 탄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 Fit)' 원사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 '크레오라(creora®)'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4.5부' 등을 선보였다. 현재 55개국에 진출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만큼, 유럽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인기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고 젝시믹스는 전했다.


젝시믹스와 효성티앤씨는 앞선 8월 '프리뷰 인 서울'과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박람회에도 공동 참가해 주목받은 바 있다. 지난 16일엔 소취 기능의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단독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기능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하게 돼 뜻깊다"며 "해외에서 젝시믹스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다각도로 현지화 전략을 펼쳐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글로벌 스포츠社 업고 중국 공략 박차 젝시믹스,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 젝시믹스 "내년 대만 시장서 100억 벌겠다" 젝시믹스, 패딩·플리스 '불티'…11월 판매 66.5%↑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