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젝시믹스, 패딩·플리스 '불티'…11월 판매 66.5%↑
최양해 기자
2023.12.01 08:52:24
때이른 추위에 아우터 수요 급증, 2추자 판매량 전년비 74.1% 껑충
젝시믹스 아우터 라인 신제품.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자사가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11월 1~4주차 아우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젝시믹스는 올해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잡은 다운패딩, 에코 퍼, 플리스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아우터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내핑 후드 집업 ▲쉐르파 하이넥 점퍼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등이다.


이번 가을·겨울(F/W) 계절 신제품인 '하이넥 웰론 패딩'은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넣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허리 라인을 조절해 취향에 맞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퀼티드 후드 패커플 판초'는 아노락 판초 스타일과 퀼팅 소재로 편안함을 주며, 사이드 부분의 스냅 단추로 여밈이 간편해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 제품은 긴 길이에 모자(후드)를 추가한 '커뮤터 스트레치 라이트 롱 패딩'과 보온성, 복원력을 갖춘 마이크크로 볼 충전재를 적용한 '넥리스 심플 경량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젝시믹스, YY스포츠 업고 中 시장 공략 본격화 젝시믹스, 글로벌 스포츠社 업고 중국 공략 박차 젝시믹스,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

매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플리스(뽀글이) 아우터는 이색적인 스타일과 색상을 추가해 주목받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이 65.7% 성장했다. 특히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는 플리스와 퀼팅 2가지 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밑단에 스트링 스토퍼가 내장돼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는 게 젝시믹스의 설명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강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단가가 높은 아우터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며 "야외활동 시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매출 성장세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