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인크커피 다산점 오픈…1000평 규모 복합문화공간
권녕찬 기자
2023.12.20 11:01:20
구로가산·하남미사 이어 3호점…오픈 기념 이벤트도
인크커피 다산점 내부 모습. 제공=인크커피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인크커피(INC COFFEE)가 오는 21일 다산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인크커피 다산점은 경기 남양주시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에 입점하는 1000평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스페셜티 커피, 베이커리, 디시 메뉴 등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과 굿즈 등을 함께 경험하며 책을 읽을 수 있다.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맛볼 수 있으며 벽면에 전시한 대형서가와 천장에 설치한 샹드리에, 물멍을 즐길 수 있는 수공간 등 곳곳에 다양한 포토 스팟이 포진해 있다. 지하 1층에는 커피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에스프레소 바(Bar)를 마련해 하이엔드 기기로 만드는 에스프레소 메뉴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로스팅한 양질의 커피를 선보이며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료와 디저트도 있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100여 종의 대규모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

관련기사 more
입소문 자자한 대형북카페 '다산점' "스타벅스 따라잡고 싶다" 인허가 그림자 규제와 가양동 5조원대 가양동 CJ부지개발 '숨통'

대표 메뉴로는 인크커피 시그니처 론자카파 에스프레소와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크로와상이다. 이와 함께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수플레 팬케익, 브런치 플레이트, 파스타 등도 즐길 수 있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기존 인크커피 매장과 다른 콘셉트로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며 "음료, 푸드, MD 등 감각적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인크커피의 공간을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크커피 다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웰컴키트를 증정(1000개 한정)하며 웰컴키트 소진 시 2024년 인크 캘린더와 리유저블백을 증정(300개 한정)한다.


인크커피는 'Take the ORIGI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커피의 밸런스와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현재 구로가산, 하남미사, 남양주다산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수원 스타필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