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화성산업, 설 맞아 공사대금 450억 조기 지급
박안나 기자
2024.02.05 16:35:47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업체 상생협력 기대
대구에 위치한 화성산업 본사 전경. (제공=화성산업)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화성산업이 협력업체 공사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에 앞장서기로 했다.


화성산업은 설 명절을 맞아 협력업체에 지급할 공사대금을 조기에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인해 화성산업의 협력업체 200여곳은 450억원 규모의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에 지급받게 된다


회성산업은 "지역경제 및 건설업 침체 등 여파로 인해 경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업체들의 원활한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고, 명절을 맞아 일시적으로 급여 및 상여금 등 자금소요가 많은 것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화성산업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공사대금을 명절 전 조기지급 하고 있다. 또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품질, 안전, 환경개선, 생산성 향상, 기술촉진, 경영지원, 안전관리 재해예방 등의 분야에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화성산업, 사명 'HS화성'으로 바꾼다 화성산업 최대주주 오른 이종원 회장, 신사업 힘준다 화성산업, '워런버핏 회사' 대구텍 신축공사 수주 화성산업, 올해 신규수주 3000억 돌파

이 외에도  중소협력업체와 지역 농어업인 지원을 위해 대중소기업상생혁렵기금에 총 30억원,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총 12억원을 출연하는 등 상생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정필재 화성산업 전략본부 상무는 "설 명절을 맞아 자금 수요가 늘어나는 협력업체의 안정적 경영 및 현금 유동성을 지원해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협력업체와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