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누적 기부 100만개 달성
최유라 기자
2024.02.22 09:19:07
2013년부터 10년간 꾸준한 기부

[딜사이트 최유라 기자] 이지홀딩스의 종합사료회사 팜스토리서울사료(이하 서울사료)는 매 월마다 1만개씩 기부하는 '사랑의 계란 나눔 행사'를 통해 누적 기부 수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사료의 주요 고객인 포천 소재 송일농장에서 진행됐으며, 송일농장도 기부에 동참했다. 기부 계란은 경기권 기초푸드뱅크 8곳에 배분돼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사회복지관, 노인시설, 무료 급식소 등에 나눔됐다. 


서울사료는 2013년 5월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 지원으로 계란을 기부해왔다. 매 월마다 1만개씩 기부했으며, 11월 행사에선 누적 100만개 기부 달성을 기념하고자 10만개의 계란을 기부했다.


서울사료는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HPAI) 방역 상황으로 인한 행사 취소를 제외하곤 이 행사를 통해 이웃 사랑 나눔 및 계란 소비 촉진 운동을 실천했다. 특히 생산비 이하의 난가 상황에서는 기부 수량을 늘려 산란계 업계와 지역사회에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관련기사 more
사료 '원툴' 오명 씻나 이지홀딩스 야심 '마니커+가맹사업'…실패로 끝맺음?

한편 이날 행사는 해외 발 조류인플루엔자(AI)를 예방해기 위해 모든 출입 차량과 참석자에게 거점소독소를 경유해 소독을 실시한 후 참석하도록 했다. 송일농장도 AI 전염 이슈를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 장소를 계란 환적장으로 제공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강완병 서울사료 양계 PM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과 서울사료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사랑의 계란 나눔 행사'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