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진에어, 부산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판매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2.26 13:51:34

◆진에어, 부산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판매

(제공=진에어)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진에어가 내달 3일까지 부산발 국제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7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3월3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항공권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고, 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주요 노선 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부산~오사카 7만1700원 ▲부산~삿포로 8만9800원 ▲부산~나리타 8만9800원 ▲부산~오키나와 13만9800원 ▲부산~세부 12만4500원 ▲부산~나트랑 12만8500원 ▲부산~괌 15만5000원이다.


◆하나투어 "봄·가을 허니문 트렌드…휴양 선호"


발리 아야나 리조트. (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웨딩·허니문 시즌을 맞이해 2024 봄·가을 허니문 트렌드를 분석했다. 허니문 예약 분석에 따르면, 올해 웨딩 시즌인 봄(3~6월), 가을(9~11월) 허니문 인기 지역은 발리, 하와이,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등 휴양지에 집중됐다.

관련기사 more
쏘카, 현대차 전기차 3종 무료 시승 이벤트 外 에어프레미아, 샌프란시스코 노선 할인 프로모션 外 티웨이항공, VA와 인터라인 협정…연계운항 外 티웨이항공,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 키트 증정 外

최근 허니문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고급 리조트와 호텔들이 모여 있는 휴양지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누리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형태를 선호하고 있다. 외부 프로그램이 많은 날에는 가볍게 쉴 수 있는 준특급 숙소를 선택하고, 자유시간과 리조트 시설을 많이 즐길 수 있는 날에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경향이 확대됐다.


한편 하나투어는 내달 16일 10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본사에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전문가와의 상담은 물론 몰디브, 발리, 유럽, 칸쿤, 모리셔스 등 인기 지역의 전문가를 초청해 질문 시간을 갖고 추가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SK렌터카, 프로당구 대회 개최 기념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


(제공=SK렌터카)

SK렌터카가 프로당구 대회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PBA-LPBA 월드챔피언십 2024' 개최를 기념해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모델 4종을 업계 최저가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계약 차량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최대 200만원(월 렌털료 2회 무료) 보상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차종은 현대 ▲그랜저 ▲투싼. 기아 ▲카니발 ▲스포티지 등 세단부터 SUV, MPV까지 고객 선호도 높은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마련됐다.


◆에어프레미아, 3~4월 탑승 나리타·방콕 항공권 특가 이벤트


(제공=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이달 26일부터 3월4일까지 나리타와 방콕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3월4일부터 4월말까지다.


벚꽃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리타노선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더한 왕복 총액운임 기준으로 이코노미석은 19만8000원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30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기간내 송크란 축제 일정이 포함돼 있는 방콕 노선은 왕복총액 기준 이코노미석은 36만500원,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51만94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홈페이지 하단 프로모션코드 입력란에 'ASIASALE'을 입력하면 항공운임의 1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유튜브·인스타그램으로 고객 소통 강화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달 기준 4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티웨이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의 주요 인기 영상은 ▲운항승무원의 시드니 레이오버 비행(150만 뷰) ▲50대 승무원의 하루(53만 뷰) ▲신입사원 다낭공항 첫 출근(20만 뷰) 등이다.


특히 영상의 주요 구독자인 MZ세대에게 친숙한 1분 내외의 숏폼 콘텐츠 인기가 두드러진다. 유튜브의 숏폼 콘텐츠가 전체 채널 조회수의 82%에 달했으며, 인스타그램의 경우 2023년 조회수 상위 10개 게시물 중 9개 게시물이 숏폼 콘텐츠였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교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데스크탑 PC·모니터 100여대 기부


(왼쪽부터) 노건원 사단법인 행복일자리운동본부 팀장, 박흥섭 본부장, 박상욱 노랑풍선 총무팀장, 이상훈 대리. (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인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은 취약계층 이웃들의 일자리 창출과 취업의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행복한 일자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노랑풍선은 사단법인 행복 일자리 운동본부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100여대를 기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