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두산, 기계 장비부품 온라인으로 판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23 15:16:30
이 기사는 2019년 09월 23일 15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두산, 기계 장비부품 온라인으로 판다[이투데이]

두산그룹이 기계장비 부품을 온라인에서도 판매키로 했다. 그동안 기계 및 부품을 오프라인으로만 거래해왔던 두산그룹이 판매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한 것은 창사 이래 130년 만에 처음이다.


검찰, 삼바 수사 관련 삼성생명 등 금융계열사 압수수색[머니투데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회계 혐의를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삼성물산과 제일모직 합병과정 관련 삼성생명·삼성화재·삼성자산운용·삼성물산 등 삼성 관계사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다. 23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특수4부(이복현 부장검사)는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와 삼성화재, 삼성자산운용 등을 압수수색 중이다. 


인천 입성 노리는 에어부산…노선 후보 4곳으로 압축[머니S]

관련기사 more
국세청, 동원에프앤비 세무조사 外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13兆 투자 外

2007년 회사 설립 후 처음으로 인천 진출을 노리는 에어부산이 중국 및 동남아 일부 노선을 두고 고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 운수권을 새로 받은 중국 닝보·청두·선전과 동남아 인기 노선인 코타키나발루 등 4곳으로 압축된다.


검찰, KCC 압수수색…삼바 수사 경영권 승계로 확대[서울경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회계 혐의를 수사하는 검찰이 KCC를 압수수색했다. 서울중앙지검 특수4부(이복현 부장검사)는 23일 서울 서초구 KCC 본사를 압수수색 중이라고 밝혔다. KCC는 2015년 삼성물산과 제일모직 합병 당시 삼성물산의 주식을 매입하며 미국계 헤지펀드 엘리엇에 맞서 삼성 측 ‘백기사’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던파'의 네오플이 허민 지원? 넥슨, 자회사 네오플서 4000억 차입[중앙일보]

넥슨코리아가 자회사인 네오플에서 4000억원을 차입했다. 2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과 게임업계 등에 따르면 넥슨코리아는 ‘운영자금 및 투자재원 마련’을 위해 4000억원을 네오플로부터 차입했다. 만기는 1년. 이자율은 4.6%다.


손태승 우리은행장 "DLF 손실 관련, 고객 응대 최선 다할 것"[주요언론]


우리은행이 대규모 손실을 일으킨 해외금리 연계 파생금융상품(DLF)사태와 관련해 직원 평가 제도를 개편하고, 고객 케어 조직을 신설하기로 했다. 아울러 금융당국이 진행할 피해 구제를 위한 분쟁조정 절차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