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벤츠코리아, 주력 C클래스·E클래스 등 긴급출고정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23 17:42:16
이 기사는 2019년 09월 23일 17시 4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벤츠코리아, 주력 C클래스·E클래스 등 긴급출고정지 [머니S]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주력 판매 차종인 C클래스와 E클래스 등 일부 모델에서 품질 부적합을 발견해 긴급 출고정지를 결정하고 지난 18일부터 판매를 잠정 중단했다. 차량 출고 전 점검과정에서 국토교통부가 제시한 배기가스 배출 등 일부 품질 기준에 미달했다.


미래에셋, 美 6.9조 호텔 인수용 우선주 투자자 물색 [MTN]


미래에셋그룹이 7조원에 육박하는 미국 내 15개 최고급 호텔·리조트 인수를 위한 공동투자자 물색에 돌입했다. 기관투자자를 상대로 6%대 수익률을 제시한 우선주 매각을 추진, 이를 통해 8300억원 가량의 인수 자금을 조달할 방침이다. 미래에셋대우 등 주요 계열사의 재무 부담을 덜기 위한 목적으로 보인다.


전경련, 사실상 '경제5단체' 복귀 수순 [브릿지경제]

관련기사 more
국세청, 동원에프앤비 세무조사 外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13兆 투자 外

재계에 따르면 전경련은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처음으로 오는 26일 국빈행사로 치러지는 ‘불가리아 총리 초청 경제5단체 만찬 간담회’를 주관한다. 지난 2017년 5월 현 정부 출범 전후 ‘적폐’로 내몰리면서 경제5단체에서 제외됐던 전경련으로서는 사실상 3년 만의 복귀 수순 성격으로 해석된다.


美 액상형 전자담배 판매금지…국내 여파는 [아이뉴스]


미국 FDA(식품의약국)가 인체 유해성 논란이 불거진 액상형(CSV·폐쇄형) 전자담배의 판매 금지 조치를 내리면서 우리 정부의 대응이 주목된다. 미국 CDC(질병통제센터)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에 따른 것으로 의심되는 중증 폐 질환 환자가 530명, 사망자는 8명이 발생했다.


‘브라이튼 여의도’ 대박 꿈꿨는데···손실 우려 커지는 자산운용사들 [서울경제]


최근 서울 여의도 오피스빌딩을 인수한 자산운용사들이 고민에 빠졌다. 오피스텔이나 레지던스로 바꿔 개발 분양하면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할 것이란 기대감에 웃돈을 주고 건물을 사들였는데 사업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서다. 여의도 권역에 대규모 신축 오피스 공급이 예정된 상황에서 운용사들이 대규모 손실을 볼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은성수 "DLF 판매 중단? 사고나니 외출 말라는격" [주요언론]


은성수 금융위원장은 23일 "고위험 금융투자상품의 은행 판매 금지는 사고가 났다고 밖에 나가지 말라고 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은 위원장은 이날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P2P(개인간 거래) 금융법 제정 관련 토론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금융당국이 고위험 금융투자상품의 은행 판매 금지를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 "금지하는 건 쉽다"며 이같이 언급했다.


자본력 의문 '토스', 우선주 상환기간 늘려 '자본' 인정 추진 [머니투데이]


‘자본 구성 문제’로 인터넷전문은행 포기 가능성을 시사했던 ‘토스’가 문제가 된 상환우선주의 상환을 영구적으로 미루는 방법으로 해결을 추진 중이다. 이 같은 방식이라야 국제 기준상 자본으로 인정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